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카페 추천☕ C27다운타운 사진찍기 좋은 영종도 바다 카페

반응형

영종도 나름 자주 온다고 생각했는데
왜 이런 곳은 오늘에서야 알았을 까요?😅
무의도 가기 전
영종도 바다가 보이는
층층마다 컨셉이 다른 멋진 카페 알려드릴께요.

C27 다운타운 카페 입니다.


비가 오락가락해서😪 사진이 좀 어둡네요.
날씨 좋을 때 오면 이거이거
기가 막히는 곳이겠는데요~~^^


-영종도 C27 다운타운-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매일 10:00~22:00
카페 이용시 2시간 주차비 지원


메뉴판 참고하세요.
조각케이크는 9천원대!!
베이커리는 3000~9000 다양하게 있습니다.


영종도에 있는 카페들은
바다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규모가 엄청납니다.여기 역시 5층건물에
각 층별로 뉴욕.런던.파리.마드리드 등
해외 유명 도시를 재현했습니다.
인생 사진 찍기도 좋은 곳 같네요.
멋진 곳이 너무 많네요~~^^
살짝 구경 해보세요.


계단마저도 멋지네요.
누가..나 사진 좀..찍어주라주라~~~~😭





역시나 모든 층의 창가자리는
경쟁이 심하고요~~~^-^
한번 앉으면 일어나..질..않..🤦‍♀️ ㅋㅋㅋ
날씨 좋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비가와서..ㅠㅠ
바다 바람이 장난이 아니네요.그래서 우린
실내에서 즐겼습니다.



5층 루프탑
속이 다 뻥 뚫리네요 👍👍
날씨가 좀 아쉽지만 이또한 멋지네요~~~^^

올라올 땐 운동삼아 걸어올라오고
내려갈 땐 내 관절은 소중하니까..
엘리베이터 이용하고~~~😆


어느 한 곳 안 예쁜 곳이 없네요.
막 찍어도 너낌 좋구요~~👍


빵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저희가 나갈 때에는 빵이 없었어요..
많이..만들어야..할 텐데..😅
연휴라서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오더라구요.
별 걱정하는 줌마👨‍🦱


구석구석 깨알 인테리어도 아주 좋네요😍

갈매기들 구경도 실컷 할 수 있는 곳!!
카페랑 바닷가가 바로 연결되어서
진짜 아이들 실컷 놀았습니다.^--^
나중에 해질 녁에 와야겠어요~~~🌅

어느 한 곳 마음에 안드는 곳이 없는
영종도 C27 다운타운 카페였습니다.

내돈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