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무지개 맥주 리뷰🌈 김포 풍무점

반응형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하루..남았네..요😭
마지막까지 즐겁고 힐링 시간 보내자구요~~♡

독특한 맥주집이 오픈했다하여 한 번 가봤네요^^
맥주 🌈 입니다.




매장 인테리어도 하네요~~~😁🌈
체인점이라 분위기는 다 비슷하겠죠?
젊은이 (나이들어보이는 멘트🤣)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활기차네요~~~^^

맥주값,안주값도 크게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봉구비어 느낌?



갓성비~~~!!^^ ㅎㅎ
안주 메뉴도 꽤 많네요~🤪
기본안주 나쵸도 맛있네요~~^^


드라이아이스 냉각맥주
여기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주문 해봅니다~~^^


 


드라이아이스로 연기 뿜뿜하네요.
레인보우 맥주니까..
색깔도 여러가지로 빛나~~요.ㅋㅋ재미있네요.

드라이아이스 냉각피쳐
1750cc 🍻 12,000원



케이스가 드라이아이스로 연기나고
여러가지 컬러가 나와서 재미있네요.
그런데.맥주 맛은 평범하네요😄
일행도 수제 맥주인 줄 알고 약간 당황~~~^^;



감자 맛있네요~~😆
체다치즈 감자튀김 6,900원

 

진미채 튀김 9,900원
요것도 아주 맛있네요~~^^



깔라만시 맥주 4,500원

마지막은 봉구비어에서 자주 먹던
깔라만시 맥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가볍게 한 잔하기 괜찮은 곳이네요~~^^
맥주 맛은 크게 독특한 건 없었지만 알록달록
재미있는 컨셉으로 분위기 내기 좋고
안주 일단 2가지 먹어봤는데
나중에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었어요😋

경기도 김포 풍무로 73 112호
무지개맥주
매일16:00~02:00

내돈내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