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황해 칼국수 본점 🥣 영종도 칼국수 맛집

반응형


칼국수 덕후들~~~😍
여기 저만 몰랐나요? 👉👈
칼국수 참 좋아하는데 ..
영종도 자주 오는 편인데..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지인이 소개해서 오늘 가 보았는데요.
맛집 맞나봅니다.
어마어마한 차량과 사람들🤪
저도 대기표 받고 기다리면서도 기분좋게
기대하며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설레임..ㅋ



황해 해물칼국수🥣 본점!!!
조금 걸어가면 2호점도 있더라구요.
거기도 여기도 사람 많은 건 똑같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본점!!!에서 먹기로 결정!!!😎


 

주차장 아니고요..
주차 대란입니다.🥶
길도 좁고 주차장도 좁고 대환장파티입니다.
길 끝쪽까지 가서 갓 길 주차하고
한 참을 걸어왔네요.
주차팁은 없는 걸로 ㅠㅠ..죄송해요..




본점 내부모습입니다.
넓지 않아요.그래도 룸?이 몇개 씩 되서
단체가족들은 따로 한방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단?테이블을 붙여야..😅
화장실도 많은 인파🤣에 비해 깨끗한 편입니다.


메뉴판에서 맛집 냄새 스멀스멀~~나고요.
성인 2,초딩 2
해물칼국수 3개에 낙지 퐁당!!주문했습니다.
낙지는 칼국수에 넣거나
낙지탕탕이로 선택 가능합니다.

미리 주문시 칼국수는 중간에 추가하기 어렵다고
신중히 결정하라네요.낙지와 전복은
먹다가 추가가능 하답니다.
사람 많은 주말에만 해당되지 않을까 싶네요.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비쥬얼 합격😍 수타면이네요👍
국물도 시원하고~~~~~낙지 완전 부드러워요.
초장에 찍어 먹는 낙지가
아주 끝내줍니다~~~~😭😭😭


가리비 쏙 먹고 초장 부어서
수많은 조개과 황태 새우 찍먹하면 더 맛있고요~~♡



여기 깍두기 맛집 입니다.👍
겉절이는..음..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간이 안되어 있고..여튼 여기는 깍두기 세 번 리필!!


 

양이 너무 많아요~😅
배 터지게 먹었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좀..남겼네요.말도 안 🤦‍♀️....



벽 한켠에 수많은 연예인 싸인도 있네요.
리치리치 세리언니도 다녀가셨네요😊

먼저 인원 수 얘기하시면 대기표 받습니다.
번호 부르면 주문 먼저 하고
또 번호 부르면 입장!!!하면 됩니다.

🥣영종도 황해 칼국수 1호점(본점) 🥣

인천 중구 용유로 21번길 3
매일 9:00 ~ 20:00
월요일 휴무
걸어서 바닷가도 갈 수있고
멋진 카페들도 많아서 여기저기
나들이하기 좋습니다.
자기부상열차타고 용유역에 내려서도
바로 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