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몬떼델피노 카페 베이커리 맛집

반응형


요즘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날씨의 연속입니다.^^
파랑파랑한 하늘에 하얀 뭉게구름에
초록초록한 나무들~~^^
진작에 오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해 본

김포 몬떼델피노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몬떼델피노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162
매일10:00 ~ 22:00




주말인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습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거의 빵 공장 수준~~~^^;;;
야외에도 테이블이 꽤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 입니다.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많고 옆길로는
산책할 수 있는 곳도 있네요.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
몇시간 여기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입구부터 구경할 게 많아 한참 뒤에나
입장 했습니다.😅



카페 옆 쪽으로 돌아가면 미니 폭포도 있습니다.
테이블도 있어 폭포 멍 때리기 좋은 곳이네요
이 정도만 봐도
카페 규모 짐작 되시나요? 🤪



이제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진짜 마음에 드는 곳!!
손 씻는 곳이 따로 입구에 똭!!!
시원시원하게 있네요.와우👍👍 엄지 2개.

야외용 방석도 따로 있구요.
입장시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여기가 포토존 이죠?^^
sns 보면 항상 이곳!!!
해질녁에 찍은 사진들 갬성 돋드라구요.



도시 안에 이런 자연적인 카페가 있으니
근처 주민들~~부럽습니다.😅



1,2층으로 규모가 대단합니다.



2층에도 엔틱한 컨셉들
자리 한번 넓직하네요^^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입니다.
사람이 많아도 매장이 너무 넓어서
여유롭게 카페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음료 가격대는
5,000~7,000 원대로 나쁘지 않네요.
베이커리 카페로
빵 종류도 어마어마합니다.
직접 빵 만드는 곳도 통유리로 되어있어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빵 종류를 짐작할 수 있는
주방안의 모습👩‍🍳

가격대도 좋습니다.^^
3,500~~7,000
비스킷 종류들도 1만원대
케이크도 있구요~~~~


다 먹고싶네요.빵순이들 오면 눈 돌아갑니다.



까다롭지 않은 입맛이라~~^^
빵 다 맛있네요.ㅋㅋ
아이들도 맛있게 냠냠 👍

먹다가 남은 빵들은 셀프로 포장해
갈 수 있도록 비닐,종이봉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김포 몬떼델피노
지인들과 또 한번은 들리고 싶은
그런 핫 플레이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