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 동네 막국수 맛집 여주프리미엄 주전부리 씨앗호떡

반응형

몇년 만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나들이 왔습니다.^^
근처에 티맵 맛집으로도 등록도 되어 있는
막국수 맛집 동네 막국수 가보았습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차로
약 15분정도 걸립니다.^^



진짜 친근한 동네에 자리잡고 있네요.
여기 맛집이 있으려나..한 그런 곳🤣


여주 동네 막국수
경기 여주시 현암 3길 28
매일 11:00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물.온 막국수 7,000 원
비빔 막국수 7,000원 (곱빼기 8,000)
편육 14,000원
포장 가능


먼저 앉자마자 온육수 주시는데..
맛이 좋네요.동아냉면 육수만큼 맛 좋은데요😊



제일 맛있었던 편육😍
역시 고기러버라...ㅋㅋ
냄새 1도 안 나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엄청
잘 먹습니다.또..먹고..싶🤭...



비빔막국수 곱빼기랑
물 막국수 2개
편육 주문했습니다.
친절하신 이모님~~양 많을텐데
왜 곱빼기 시켜요? ㅋㅋ
많이 먹게요~🤲주셔요. ㅋ 싹쓰리 자신 있어요.



비빔막국수 👍
고기가 십혀서 여쭤보니 여주막국수에는
거의 돼지고기 들어간다네요.
식감도 좋고 고기러버라 ㅋ더 맛나네요.
남편도 고~~소 하다며 엄청 잘 먹었습니다😊



다음 여주 나들이 온다면 또
오고싶다는 남편 ~~^^ 응 그러자👌😌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츤데레 st)ㅋ
더 좋았던 동네 막국수!!!🏡
💰내돈내산 💰



오랜만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많은 브랜드가 입점되어있네요~
한 바퀴 구경하고 아이들이 많이 줄 서있는
씨앗 호떡 사달라고~~~사달라고~~~~😆



별난 호떡~~~^^
2층 와인 샵 옆쪽에 있어요.
MLB 맞은 편 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주문하네요.
기본 씨앗 호떡으로~~~^^



진짜 거의 이 호떡 하나씩 들고 있던데..ㅋㅋ
간단히 간식타임으로 괜찮네요.
1,500원 가성비 좋아요👌

아이들은 그 자리에서 바로 끝!!!^^
오랜만에 여주나들이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