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구려짬뽕 10101 인천계양 짬뽕맛집 🥣

반응형

지나갈 때 마다 사람이 많아 매장
앞 까지 대기 하는 걸 보면서 지나치곤 했는데
맛 집 인가보다 했습니다.😄

경기도 시흥이 본점이고
이미 짬뽕 덕후들에겐 소문이 나 있던 곳 이더라고요.

고구려 짬뽕 10101
인천계양구 벌말로 551번길 1



요 몇일 계속 짬뽕이 생각났던 터라
고민않고 저도 먹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인천 계양점인데요.
간판은 그냥 요즘 음식점 체인점이 워낙에 많아
맛집의 포스보단..가성비 좋은
체인점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항상 주차장이 꽉 차있고 사람이 많다는 건
먹어 봐야겠다는 그런 확신이..😎



중국집 느낌 물씬~~~~^^🥣
점심때 지나서 가니 저희 앞 3팀이 있어
오랜시간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고구려짬뽕 10101 인천계양점-
오픈 11:00
주문마감 8:30
마감:9:00

브레이크타임
3:30~4:00
단무지.양파는 두 번째 부터는 셀프!!!


인천계양점 매장안 모습입니다.^^
좌식테이블이랑 같이 있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요.
어린이짜장 2,000원 ㅎㅎ 재미있네요.
양이 어떨 진 모르겠어요.

저는 차돌 짬뽕사진 보고 헉!!!
너무 먹어 보고 싶었기에...ㅎㅎ

차돌짬뽕,옛날 짬뽕,옛날짜장 곱빼기 주문!!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는데
메뉴가 나오는 순간 침이 확~~~고이더니.
입맛이 살아났습니다.🤣
옛날짜장 곱빼기 양~~어마무시하네요.



차돌짬뽕 10,000원!!!

비쥬얼 어떤가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파!!🌿🌿
바로 파채 더 달라고 해서 파 팍팍넣은
파차돌 짬뽕으로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진짜 찐 맛!!!!!!
꼭 파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추가비용X)


옛날짜장 5,000원(곱빼기 +1,000원추가)
옛날 짬뽕 7,000 원

옛날 짬뽕에 차돌 추가 된 게 차돌 짬뽕이네요.
짜장도 여기 잘 하네요.😄

짜장,짬뽕 끈적끈적한 것이 저희 남편
인생 짬뽕이라고 극찬합니다.🤣

남편은 짬뽕보단 짜장을 더 선호하는데
여기 짬뽕 완국 하면서
본인이 살아오면세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네요.
중국가서도 강남가서도
중화요리 꽤 먹어봤지만
고구려 짬뽕에 이렇게 감동 할 줄 몰랐다며..🤣

저랑 아이들도 배 안 고팠는데.풉.
말 없이 흡입했다는 건 많이 맛이 있었다는
뜻 인거죠?^^



인천 계양점 매장 앞과 옆으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넓진 않네요.참고 하세요.

문득.
맛이 좋다는 평이 너무 많은
고구려짬뽕 시흥점에가서도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