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노브랜드 오징어먹물 크림 스파게티 소스로 먹물파스타 🍝

반응형

와우~~😆
진짜 노브랜드에 없는 게 뭘까요?
노브랜드 제품 다 체험해보고 싶은..🤭 ㅋㅋ

외식이나 해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요즘은 간편하게 참 잘 나옵니다.
노브랜드 역시..
진짜 갈 수록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퀄리티도
좋고 저는 참 만족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오징어 먹물 크림 스파게티 소스
1,980 원

역시 착한 금액입니다.맛만 좋으면🤗

스파게티면만 있으면 재료는 끝!!^^
이지만..
간단제품으로 우리~~ 모양은 조금내서 먹어야
제 맛이죠? 재료 추가 살짝 해서
풍성하게 먹어 봅시다.^^


냉동새우 꺼내서 해동 해놓고
후추로만 밑간 해 놓았습니다.^^

파프리카,양파 먹기좋게 썰어둡니다.
마늘도 4알 편으로 썰어줍니다.

먼저 스파게티면 2인분 약 10분 삶아주면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부터 넣어서 노릇노릇하게 익혀줍니다.
그리고 양파&파프리카 새우 순으로 투하!!!



재료들 충분히 익으면
오징어먹물크림소스
부어서 재료들과 잘 섞어줍니다.

처음 소스 부었을 때 비쥬얼은 ㅋㅋ💣
그냥 검정 갯..벌...ㅋㅋㅋ
오징어 먹물소스니까요😎

그리고
약 10분 삶은 면을 넣어 약불로 잘 섞어줍니다.🍝



완성~~~^^
비쥬얼 나쁘지 않죠?
오징어먹물파스타가 이런거죠 뭐😎

맛은?
보기에는 특별한 맛이 있나 싶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크림파스타 맛 입니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그 위에 치즈 🧀 솔솔 뿌려
풍미를 더 해줍니다.^^
어때요?
1,980원으로 먹물파스타 비쥬얼
나쁘지 않죠? 🍝

오징어가 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새우🦐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진짜 간단하게 멋진 한끼 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참 세상 많이 편해졌다~~
생각이 드네요.^^
아주 성공적인 한끼 식사 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