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식빵 치즈스틱 🧀 식빵 러스크 아이들 간식메뉴

반응형

이 밤에..이게 지금 무슨 짓인지..🤭

유통기간 다가오는 식빵으로
가을바람 살랑살랑 맞으며 이 밤에
식빵 치즈스틱&러스크 만들어 보았습니다.^^

딸아이의 최애 음식 중 하나
치즈스틱~~^^
온집안 기름 냄새 대단하네요~~😆



치즈스틱 요즘 행사도 많이 하고 맛있는데
굳이 왜~~~^^ ㅋㅋㅋ
그래도 엄마의 정성이 있잖아요~~~✌
진짜 후다닥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는
간식거리입니다.



-재료-
식빵 5장
스트링치즈 5개
계란 2알
빵가루 (파슬리조금)


식빵 테두리를 잘라주세요.
반죽 밀대로 납작하게 밀어줍니다.
밀대는 컵이나 텀블러등으로 대체가능합니다.🤗

납작하게 만든 식빵위에 스트링치즈 넣고
돌돌 말아줍니다.
저는 통통한 치즈스틱을 위해
밀대로 조금만 눌렀어요^^


돌돌 말고 끝부분은 계란물 살짝 묻혀 붙여주세요.
랩으로 약 5분정도 고정시켜줍니다.
그리고
계란물 묻히고 빵가루 듬뿍 묻히고
기름으로 투하합니다.^^


완성🤗
기름을 너무 오랜시간 불에 올려놨더니
금방금방 튀겨져 사진이 없네요🤪
아이들은 먹고싶다 난리고
대환장 파티~~였습니다.~~🥳

식빵이 5장밖에 없어서ㅠㅠ
저는 진짜 맛만 봤네요.
너무 맛있게 먹는 아이들보니~~
이 밤에 기름냄새~~괜찮습니다.괜찮고요~~

자자 이제 남은 식빵 테두리🍞
처리 해 봅시다~~^^


한 입에 먹기 편하게 잘라뒀습니다.


비닐에 넣고 올리브유 한 스푼넣고
비닐봉지 부풀게 잡아 골고루 섞어줍니다.
그리고
설탕 한스푼 넣고 다시 섞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0분 맞춰두고
중간에 한번 씩 섞어줍니다.


짜잔 완성~~^^
너~~~~무 맛있게 되었습니다.
끝도 없이 들어가네요.
큰일났습니다.이 밤에ㅜㅜ

아이들도 퇴근한 남편도
진짜 맛있게 잘 먹네요.^^
이러니 이렇게 부지런히 또 하게 됩니다.ㅋㅋ
즐거운 밤 되세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