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노브랜드 쌀국수 만들기🥣

반응형

이제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새벽에도 쌀쌀하더니 낮에도 집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굉장히 쌀쌀할 정도입니다.
여름이 가는 것 같아 아쉽기도 하네요.
코로나가 뺏아간 우리 여름😭

쌀쌀하니까 국물이 먹고싶어집니다.
시장 칼국수 너무 먹고싶은데 참아야겠죠?

노브랜드 쇼핑하면서 안 먹어보는 거 장바구니에
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쌀국수🥣 먹어본 거 알려드릴께요.^^


베트남쌀국수간편세트
3,580원


역시나 노랑 패키지 눈에 확 띕니다.😏
가격역시 참 착하네요.
포장지에 있는 사진처럼만 된다면
참 좋겠지만..우리 알잖아요?
저건 사진일 뿐 이라는 것을요😎

자 그럼 간편세트에 우리가 저렇게 만들어
먹으면 어떨까요?
고고고~~~~



네~~간편세트 맞습니다.맞고요~~🤣
한 봉지안에 쌀 면 2 .소스 2 .고명 2

쌀국수 덕후인 저에겐..헐 양..좀 아쉽습니다.ㅋㅋ
일단 만들어보고 얘기하는 걸로!!!

사진처럼 그리고 우리 식당가서 먹는 거처럼
만들어 제대로 한끼해야 하니..
숙주에 샤브용 고기랑 내사랑 고수🌿 까지
준비합니다.






1.끓는 물에 약2분간 숙주를 데칩니다.
2.적혀져있는 물양보다 많~~~이 해서
소스.고명 넣고 팔빨 끓여줍니다.
3.양파.고기 순으로 넣어줍니다
4.면을 약 1분 30초 삶아 체에 물기 빼주세요.
면이 얇아 금방 삶아져요.
5.그릇에 면 닮고 국물 부어줍니다.
6.고기.숙주.고수 등 이쁘게 얹어줍니다.
완성🤗


쌀국수.월남쌈등 베트남 음식 러버라..
국물.면 삶으면서 라이스페이퍼로
고수.고기.숙주만 넣어 초간단 롤도 몇개 만들어봤습니다.😍
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어우~~~말해뭐해 맛😋


비쥬얼 나쁘지 않죠?
양도 이래서 나의 배를 체울 수 있겠니?
했는데..ㅎㅎ
아이 2.어른 1명이 먹어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숙주.고수 없는
쌀국수는 아니되옵니다.👋👋

보기보다 양념 맛이 강해서 물 많~~이 넣어주세요.
넣으면서 간 보며
또 넣고 또 넣고 했네요.저는^^

3,580원 가격 실회냐?
할 정도로 저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고기.숙주.고수 값이 더해졌지만..
이렇게 맛있을 줄은..
아이들이 또 해달라고 할 정도네요.저희집은^^

다음엔 또 먹지?
즐거운 고민 하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