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밥반찬 감자 볶음 만들기😋

반응형

다들 슬기롭게 집콕 생활 하시는지요?🤗
삼시세끼 다 해먹으려니 진짜.. 힘드네요.
집에 있는 감자로 오늘은 국민 반찬
버터 감자 볶음🥔 했습니다.


집에 있는 재료로 후다닥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단 3가지의 재료로
맛있는 감자볶음 하러 가봅시다.😎
고고고~~~~~!!!


-재료-

최대한 얇게 채 썬
감자,양파,햄
버터 2조각
소금+후추

준비전에 감자🥔는 미리 물에 담궈서
전분기를 빼줍니다.
당근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당근이 있어야 색감이 좋은데 말이죠~~😊


너무간단해서 알려드릴 것도 없네요😅
제가 하는 감자볶음 핵심은
버터 🧀랍니다.^^
감자와 버터 찰떡궁합이죠?

기름 살짝 두르고 감자먼저 볶아줍니다.
너무 두꺼우면 익는 시간이 너무 걸리니까
내가 할 수있는 최대한 얇은 두께로!!
저 두께에도 약 8분 볶았네요.😅

어느정도 익어갈때
버터 2조각 넣어줍니다.
음~~~~향 이 대단하네요.🤪
그냥 막 퍼 먹고 싶고..ㅋㅋㅋ

그리고 햄 을 넣어줍니다.
거의 다 익어갈 때 마지막으로
양파 넣어주세요.😌

마지막!!소금과 후추로 간 맞춰주세요.


깨소금 팍팍 뿌려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
한국 밑반찬 베스트 10에 들어가는
감자 볶음.ㅋㅋ내기준😎


방금 한 감자볶음에 방금 한 밥에
고추장 챔기름 팍팍 두르고
비벼 먹으면 어우~~~~👍

사실 ..배고프지도 않은데
어쩔수 없이 먹어버렸습니다.😱
따뜻할 때 안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내가 했지만 참 맛있네요.^^
버터 향 솔솔 나고 냉장고에 들어가
다음날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밥 반찬
버터 감자 볶음 찐 맛 입니다.😋

내일 뭐 먹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