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김밥 만들기 💛 초간단 레시피

반응형

얼마나 강한 태풍이 오려고
어제오늘 이렇게 더운건가 싶습니다.🤤
맑았던 하늘이 스물스물 어둡게 변하고 있네요.
제발~~🙏 큰 피해없이 지나가라!! 바비야🌬

길거리에는 사람이 없지만
동네마트에는 꽤 많은 분들이 장보고 계시더라구요.
태풍으로 집콕 생활을 위해서 인가 싶네요.ㅠㅠ

저도 오랜만에 김밥 말아봤습니다.🤗


청춘시절 호주에서 잠깐 생활 할 때
진짜 많이 먹었던 롤~을
제가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투나 아보카도 🥑 & 치킨덴더 🍗
김밥~~~^-^


단순히 김밥이 아닌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만들면서 냄새 맡으니..
옛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옵니다.
마스크 없이 어디든 잘
갈 수 있었던 그때로 돌아가고싶습니다.

자자!!!이제 그만 정신차리고🤪
김밥이나 만들어 봅시다.👩‍🍳



-준비물(치킨텐더)-
식초.참기름.소금 간 한 밥
치킨텐더
상추

마요네즈


-준비물(참치아보카도)-
식초.참기름.소금 간 한 밥
마요네즈+참치+후추
🥑 아보카도


진짜 간단하죠?
오리지널 김밥은 마음 잡고 해야하잖아요.😅
씻고 썰고 볶고... 많은 재료를🤪

제가 하는 김밥은 간단하면서 맛은 ..뭐
말 안해도 되는 맛!!입니다.^^



재료들 먼저 준비!!^^합니다.

밥🍚은 고슬고슬하게 하고
식초.소금.참기름으로 평소 김밥하듯이
간 맞춰 식혀 줍니다.

참치🐋캔 큰 거는 손으로 짜서 기름을 빼주고
마요네즈 듬~~뿍 넣고
후추도 4번 털어줍니다.
그리고 잘 섞어둡니다.

치킨🍗텐더는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 돌려 바싹 돌려줍니다.

치킨너겟보단 길죽한
치킨 텐더를 모양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맛에는 큰 차이는 없겠죠?^^
오로지 모양을 위해!!!😁


밥을 얇게 펴고 중앙부분에
상추 잘라서 놓고 그 위에 마요네즈 쭉~~짜주고
치킨 텐더를 끝쪽으로는 모양이쁜 걸로
두고 돌돌 말아줍니다.😊


짜잔~~^^ 중간부분을 툭 썰어줍니다.
짭조름한 치킨텐더로 아주 꿀맛입니다.😋


참치 아보카도롤은 김을 조금 잘라놓습니다.
그리고 밥을 펴고 그 중앙부분에
잘라뒀던 김을 세로로 놓고
참치를 꾹꾹눌러 동글게 해서 아보카도와
함께 넣어줍니다.그리고 말말~~~아주세요.



짜잔~~^^ 참치 양 아주 칭찬해😌

김밥 중간부분을 썰어서 2등분 만들어줍니다.
김밥은 크게 통째로 먹어야 제맛이죠😎



와사비간장 소스 만들어 콕콕 찍어먹으면
아 쩝~~~ 먹고싶네요.지금 이 순간에도🤤



남편꺼도 따로 도시락통에 넣어 포장해뒀습니다.
추억에 빠져보라고..ㅋㅋ🇦🇺🇦🇺😍
퇴근 한 신랑이 좋아할 생각하니 뿌듯하네요.
여기에
컵라면까지 특급 서비스 해줘야겠습니다.

손으로 꼭 쥐고 먹는 김밥👩‍🍳
먹어봐야 그 맛을 알쥬?ㅋㅋ

초간단이지만 맛은 참 좋은
참치아보카도&치킨텐더 롤 집콕하면서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