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켈로그 바나나킥 초코씨리얼에 빠지다🍌씨리얼 추천

반응형


아침은
씨리얼.빵을 주로 먹는 츄츄네입니다.🏡

얼마전 마트에 가서 새로운 씨리얼을 사봤습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아침부터 너무 단 씨리얼은
안 먹었음 하는 마음에
안 샀더니..꼬맹이가 한 번 먹어보자해서.😑
그런데!!!와우~~👍뒤늦게 빠진

켈로그 바나나킥 초코시리얼 🍌🍫


오늘 아침 🌄
초코 씨리얼도 좋아하고 바나나킥도
좋아하는 아들은 엄지척 👍해줍니다.^^
저도 먹어봤네요.
바삭바삭하고 달고 고소하고
우유랑 기가 막히는 조합입니다.^^


우유 부어넣고도 한참을 바삭함을 자랑하네요.
넘 죠아~~~~😍
조금한 바나나킥 너무 앙증맞습니다.
이런 깨알같은 디테일 참 좋아합니다.ㅎㅎ
과자처럼 먹어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바나나킥 씨리얼에 바나나🍌 추가해서
복숭아도 살짝 넣어주니 상큼함이 더해집니다.
여기에 견과류추가!!해서 건강하게
씨리얼 아침했습니다.😊

티셔츠.신발 사듯이 씨리얼 쇼핑 참 좋아하는
츄츄맘입니다.^^
이번 쇼핑도 참 마음에 들어 뿌듯하네요.🤗

뒤늦게 빠진 켈로그 바나나킥 시리얼🍌
너무나 간단한 아침을
책임지는 고마운 씨리얼
ㅋㅋㅋ😆😆😆😆
씨리얼 덕후님들께 강추해봅니다.

-완전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