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수수깡 젤리 🍬 신기해요😋

반응형

아이들이 흔한남매를 보고
맛 보고 싶다해서 저희도 체험?을
해 보았습니다.😆
와우~~진짜 수수깡인 줄👍
신기하네요~


이건 젤리가 아니다.사탕이야~~
라고 했더니 아이들이 아니라고 먹으면
부드럽다고~~~ㅋㅋ답답해 하네요.
사실 내가 더 답답했거든😒
만져보고 눈으로 봐도 이건 사탕인데..말이죠.
일단 사서 먹어보자!!^^

수입과자점에서
5,000 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보기엔 진짜 수수깡이랑 똑같습니다.
종류가 3가지 있었는데.
제일 수수깡이랑 비슷한 믹스맛을 고르네요.



먹어보니..아~~~
식감은..비틀즈,스키틀즈와 똑같습니다.
맛은 좀 무거운 맛?🤭🤭
비틀즈,스키틀즈는 세콤달콤 하지만
히츨러 수수깡젤리는 맛이 훨씬 약합니다.
아이들 입맛에도 큰 매력은 없나봅니다.😅

맛 보고 바로 냉장실로 고고 했습니다.
🤣🤣🤣🤣


맛은 색깔별로 다 다르더라구요.
궁금했던 거 맛 봤으니
그걸로 만족해 얘들아😆

그런데 너희 수수깡은 아나보네?ㅋㅋ
라떼는 말이야~~~😎 ㅎ
엄마는 많이 가지고 놀이했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그러고보니 수수깡으로
수업 하고 놀이 하...나...?..

진짜 수수깡같이 디테일 대단한
수수깡 젤리🍬
아이들 때문에 이런것도 먹어보고
젤리 덕후 엄마도 너무 흥미로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