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노브랜드 머핀 믹스🥧 빵 만들기

반응형


여유로운 오후시간
노브랜드 머핀믹스
빵 만들었습니다.🥧



사실...
우리집 재고를 스콘 믹스로 알고있었는데
반죽의 질퍽함을 보고서야.아하..
스콘아니구나🤦‍♀️했습니다.ㅋㅋ
정신줄 바로 잡자!!

뭐..스콘이나 머핀이나 이미 맛은 검증된거라.
뭐라도 상관없습니다.
단지 모양이 내가 생각한 게 아닐 뿐😭😭

그래도 시작해봅시다.👩‍🍳




개인적으로 노란색의💛 노브랜드 패키지들
너무 이뻐하는 1인입니다.🤗

머핀믹스 980원
가성비 최고제품입니다




재료도 정말 간단하죠?
설거지 할 거 없이 저 계량컵하나로 끝!!

재료

머핀믹스(4개분량)
계란 1
우유or 물 36ml
식용유or버터48ml

추가(개인취향)
초콜릿칩,커피과자




시작해봅시다.👩‍🍳

1.우유,계란,올리브오일 넣고 저어줍니다.
2.머핀믹스가루를 넣어서 잘 저어줍니다.
3.초콜릿 칩도 충분히 넣어줬습니다.취향대로😍
4.180도 예열 된 오븐에 20분 구워줍니다.





그냥 미니 빵틀에 부었습니다.ㅋㅋ
머핀틀 꺼내기도 번거롭고 하니🤭

20분 후 봉긋 쏟은 맛있는 머핀?
빵 완성🤗 냄새가 대단하네요.
아이들은 이미 킁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라!얘들아~~~
물론 그냥 이대로 먹어도 참 맛있지만
모양 좀 내보려고요~~^^



충분히 식히고 나서
멋있는척 손으로 팍팍 뜯어 그릇에 둡니다.

그리고 로×스과자가 없어ㅋ
델×스 과자를 칼로 반틈씩 썰어
따뜻한 빵 위에 턱!!얹어줍니다.😚

스콘위에 이렇게 데코하려고 했는데..에잇!!
아쉬운대로~~^^ㅎㅎ
그 위에 코코아가루 충분히 뿌려줘서
맛과 멋을 더해줍니다.



짜잔~~~완성😎

따뜻할 때 따뜻한 우유와 함께하니
아이들 너무 좋아하네요.뿌듯👩‍🍳
이 맛에 해주는 거죠~~~^^♡

노브랜드 믹스들 진짜 저는
너무 잘 이용하는 1인입니다.
이보다 간단하고 맛있고 착한 가격은 없다.ㅋ
다음엔 눈 크게 뜨고 스콘믹스로
다시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완전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