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로 홈카페🥂요거트스무디

반응형

푹푹 찌는 날씨에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카페에 앉아 애들이랑
에어컨 쐬며 시간을 보냈을텐데요.
카페에 못 가면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야죠~^^
시원한 스무디와 함께🍧

노브랜드 매니아인 저🤚
이번에 처음으로
요거트 파우더 한번 사봤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타브랜드 제품을 보긴했지만
사먹어 보기는 처음입니다.^^
내돈내산

너무 간단하네요.
우유에 스틱만 뜯어 부어 저어주면 끝입니다.
플레인 요거트 맛이랑 똑같습니다.와우👍

마시는 요거트&요거트 스무디
만드는 레시피도 이렇게
박스에 자세히 나와 있네요.

저도 2가지 다 해 먹어봅니다.오예~~~😌

준비물 진짜 간단합니다^^
우유.냉동블루베리.얼음.요거트 파우더
끝!!!!

초간단 재료로 시원한 홈카페 놀이 해봅시다~^^

짜잔~~~^^
만드는 과정이 너무 후다닥이라 ㅋㅋ
사진조차 없습니다.😅
그 위에 견과류 살짝 뿌려주니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스무디할때는 우유를 조금 넉넉히 하고
스틱은 3봉지 사용했습니다.
적혀진 레시피 따라 하시면 됩니다.🤗

그 위에 생블루베리도 올려서 야무지게 한 컵 가득
먹었습니다.^^
점심 먹고 이것이 간식🤭ㅋㅋㅋ

에어컨 틀어놓고 시원한 스무디 요거트 !!
카페에 가면 5천원 이상 할 음료들
집에서 초간단으로 만들어 먹으니 더 꿀 맛입니다.

노브랜드 요거트 파우더 20스틱
4,980 원!!!


가성비 최고 👍
카페가서 요거트는 다 사먹었.🤭ㅋ
손님들 대접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