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아이와 홈베이킹💛 초콜렛 디저트 만들기👭

반응형

잠잠해지던 코로나가 또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개학이 코 앞인데 ..불안하게 여기저기
확진자 소식에 진짜 우울하네요.
다들 규칙 잘 지키며 예방 잘 합시다.

아이와 함께 하는 집콕 생활이 이제는
자연스러워 지는게 참 씁쓸한 요즘입니다.
아이도 이제는 집에서 할 거리들을 찾아오네요.🤣
디저트 책을 보더니...
이거 꼭 만들고 싶다며...^^;;;
그래 하자하자~~~~🤪

초콜렛 먹고 싶음 사먹으면 되는데..
굳이 이렇게 또 힘들게 합니다.어휴..

🤗만들어 볼까요🤗

카스테라 빵을 손으로 부셔줍니다.
중탕으로 녹인 초콜렛을 부어 같이 섞어줍니다.
우유도 살짝 넣어가며 잘 섞어주세요.

주걱보다 손이 훨씬 하기 편하네요.
입으로 코칭만 하고 아이가 직접 조물조물
이것이 촉감놀이쥬?ㅋㅋ

촉촉하게 초콜렛 옷을 입은 빵가루를
동글동글 하게 만들어 주세요.
슬라이스 아몬드를 반틈으로 잘라 콕콕
끼워주세요.동물의 귀를 표현🐱ㅎㅎ
냉장고에 약 20분 넣어줍니다.
살짝 굳을 때까지!!!

빵을 냉장고에 넣고나서
기다리는 동안 핑크,화이트
초콜렛도 중탕으로 녹여줍니다.

살짝 굳은 빵에 이쁜 종이
빨대를꼽아 줍니다.
그리고
중탕으로 녹인
초콜렛을 솔솔 돌려가며 발라주세요.

굳은 상태에서 다이소 데코 초코펜으로
아이가 원하는 동물?로 꾸며줍니다.
도..동..물..맞지?..😅

이건 뭐야?⛄눈사람? ㅋㅋㅋ
너만 좋으면 됐지🤣

짜잔~~완성🤗
달고 단 카스테라 빵에 달고 단
초콜렛까지 그 위에 또 초코..
칼로리폭탄 디저트
엄마는 됐단다.🤚

아이는 엄청 만족하고 즐겁게 엄마와 함께
요리? 하는 시간이었답니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 🏡

다음엔 어떤 거 만들어 볼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