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고깃집 고반식당-소프트리 벌집아이스크림 디저트맛집

반응형

휴가도 막바지네요.
아직 갈 곳도 할 것도 먹고 싶은 것도
많은데 말이죠😭
휴가라면 꼭 먹어줘야 하는 고기🐷

관광지는 참 많은 먹거리들이 있지만
꼭 먹어주는 것은!! 당연 삼겹살이죠.
소고기보다 돼지고기가 좋은 우리 가족^^

해운대에도 엄청난 고깃집들이 있네요^^
이번 엔 고반식당 당첨🤗
숙성 생삼겹살 진짜 맛있죠 ㅠㅠ

메뉴는 아래 쪽 참고 하세요^^

저희는 세트메뉴 시켰어요.한 마리 세트🐖

푸짐하게 한 마리 세트 나왔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바로
고사리와 묵은지와 여러 소스들 특히 갈치젓 👍
고기에 와사비 갈치젓 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감탄 나오는 맛입니다. 와우~
고사리도 구워 먹으면 한 4판도 먹죠.
고사리 먹은 비용 따로 내야 할 판

 

고기 맛 3배로 올려주는 묵은지,명이나물,김치들
여기 김치 맛집이네요^^
고기보다 중요한 반찬들!!
저는 이것들 때문에 다시 방문 의사 100%입니다.

고반 식당 해운대점

영업 시간
평일 16:00-02:00
주말 12:00-02:00
연중무휴

참고하세요

든든히 냉면까지 먹고 이제 디저트 먹으러 가야죠.
숙소가는 큰 길가에 있는
벌집을 그대로 올려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저는 처음 접해봤네요.🤪촌스럽죠?

해운대 좋다~~~^^ㅋ
신세계네요.^^ 너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위에
벌집을 그대로 올려주네요.


1인 1개씩!!!^^
고기 먹은 배들 맞니?😭
휴가의 꽃은 종일 먹기죠?
날도 꿉꿉하니 참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바다보고 수영하고 고기로 저녁먹고 간식으로 떡뽁이 먹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해운대 모든 것이 가능한 최고의 휴가지네요🏝

또 언제 올까요?벌써 아쉽네요.
부산 여행 해운대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