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맛집-상국이네 떡뽁이😋

반응형

정말... 백 만년만에.ㅋ.부산🏖 왔어요♡
휴가인데 종일 비만 보네요ㅠㅠ.
더군다나 오랜만의
부산여행으로 잔뜩 설레이고 기대하고 있는데..
물폭탄이 떨어지는 남부지방🤪
순간 가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 했네요...
예전부터 계획 해 놓은거라ㅜㅜ
조심조심 무사히 부산도착♡♡
다행이 비도 약해지고 해서 해운대 바다도 보고 이쪽저쪽 잘 돌아다녔어요^^

숙소가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너무나도 많이 변해있는
부산해운대 구경 많이 했어요.
부산하면 어묵!!!🍡 너무 맛있잖아요^^
숙소바로 옆 해운대전통시장 있어서
바로 구경나갔어요^^

비가 고맙게도 적당히 와줘서 다행이네요^^
사람도 많지 않아 거리두기도 자연스레 했어요.
그렇게 크진 않아요.시장이~~^^

쭉 걸어가다 거의 끝쪽에서
상국이네 떡뽁이 발견😍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여기만 사람이 좀 많았어요.바로 옆 31cm해물칼국수 집에도
사람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어묵 비쥬얼 보세요.진짜 대박!!!!
튀김도 막 쌓아놓고 ㅋㅋ
사이즈 한 번 시원시원하네요.

☆주문방법☆
튀김을 먼저 고르고 나머지 음식주문은
카운터에서 합니다.

금액.메뉴 참고하세요.^^

작은 가래떡 사이즈 떡뽁이😋
아 진짜 군침 지대로 돌아요.오메~~~~

저희는 떡뽁이 튀김 어묵
이렇게 1인분씩 주문해서 먹었어요.
밥 먹으러 갈 꺼라 맛 만 봤어요.
아~~떡뽁이에 떡을 제일 안 좋아하는 1인인데
여기 떡👍끝내주네요.
떡이 굵은데도 불구하고 양념 제대로 베어있어요.
튀김도 전혀 눅눅하지 않고
큼지막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어묵!!!
역시 부산어묵어묵 할 만 하네요😏
쫀득하고 두툼하고 진짜 맛있어요.
떡뽁이 양념과 어묵 환상 적이네요.ㅋㅋㅋ

밥 먹으러 갈 꺼 아니었음 어묵
더 시켰을 것 같아요😭 짱!!!!

연예인 많이들 다녀갔네요~ㅋ~^^
백종원 아저씨도 다녀가셨어요😁
맛있쥬?ㅋㅋ
좁지 않아 좋았어요^^에어컨 빵빵 ㅋㅋ
떡뽁이 양념장도 따로 판매👍

큰 기대없이 갔다가 완전 반해버렸네요^^
상국이네 떡뽁이 강추😏
내일은 뭐 먹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