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 맛집

반응형

오늘은 맑은 하늘 보여주는
감사한 부산 모닝🌄
어제의 음주로 아침해장을 해야했네요.
더워 땀 흘리고 코로나로 힘들고
몸보신도 할 겸 몸에 좋은
복국🐡으로 아침 메뉴 정했답니다.

지인들이 이미 픽 해놓은 곳이라.
맛집인 건 눈치 챘지만..
주차장과 주차관리해주시는 분들 스케일에
아하~~여기 진짜 맛집인가보군🤔했네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입니다^^
해운대바닷가 큰 길 쪽에 간판도
크게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다행이 ㅋ대기자 없네요.
나올 때 에는 대기가 엄청났다는🤪 나이스타이밍♡

메뉴판 메뉴가 어마어마하네요~~^^

츄츄맘 픽!!복회무침🥗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참고하세요.
저흰 아이들 먹을
복까스&복회무침&복국(맑은탕1.매운탕1)
이렇게 주문했어요.넘..많다..ㅋㅋ🤣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시간은 조금 걸렸어요.복까스는 주문도 안 들어갔었고😔 시간이...꽤..지났고..
먹을 타이밍 놓치고..조금..짜증.😤

배가 너무 고파서 더 그랬나봐요.ㅋ
나온 음식은 깔끔하게 맛있네요.
개인적으론 맑은탕보다는 매운탕이 역시!!
입 맛에 맞아요🥣
그리고 회무침👍 새콤 매콤 취향저격했어요.
밥이랑 같이 한가득 입에 넣어 먹으니
와우~~^^ 참 맛나네유.

복튀김도 사이즈도 앙증맞게 해서 나오는데
아이들 폭풍흡입해서 사진 못 찍었어요🤣
고추와 마늘과 함께 복 껍데기랑 튀겨나오는데
소스에 찍어먹으니 또 별미네요.

관광지 근처 사실 음식점. 큰 기대안하는 편이라..
오늘 아침 복국은 시원하고 얼큰하게
몸보신 제대로 한 느낌이네요^^

내돈내산☆ 금수복국 맛 좋아요👍

24시간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