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칼국수 맛집😋등촌 샤브칼국수 본점

반응형



오늘도 폭염으로 하루종일 더위가 대단합니다.🙀
그래도 아랫지방에서 휴가 보내고 올라오니
훨~~씬 시원?하긴 합니다.ㅋㅋ
대프리카의 더위는 진짜 최곱니다.헥헥🌋

이열치열!!!^^
더울땐 뜨거운 걸 먹어주는
맛이 있다지요😎
오랜만에 최애 칼국수 중 한 곳을 방문했습니다.
바로!!
등촌 샤브 칼국수🍜
꼭 일산 본점이어야만 합니다.ㅋ까다롭🤭
이곳 저곳 가봤지만
우리가족 입맛 엔 여기!!
일산 본점이 최고인 듯 합니다.
내돈 내산😌

미술관 같쥬?
고양시 건축문화상 받은 건물이래요.
어쩐지...멋집니다.

와우~~👍 뭔가 느낌이 묘합니다.
칼국수 건물같지는 않습니다만..
그렇다고
칼국수 건물 따로 있니?.ㅋㅋ 고정관념🤦‍♀️
어쨌든 건물도 멋지고 깔끔합니다.
1.2층 으로 되어있어 홀은 여유있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거의 웨이팅 필수입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모든 메뉴 포장가능합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포장 손님이 많습니다.
예전엔 새우.부추 만두메뉴가 있어
참 좋았는데 다 빠졌네요.
맛집처럼 딱 저 메뉴만!!!^^
버섯 칼국수 먹을꺼니깐 상관없습니다.

저희는 늘 그렇듯 ..먹던 거 주세요.😁
버섯칼국수와 소고기에 사리 추가.
볶음밥 추가 했습니다.ㅋㅋ
볶음밥은 한 3개 했어야..🤭했네요.

짜잔~~🤗
빠른시간에 음식은 나옵니다.
칼국수집의 김치는 맛 없으면
진짜 화나는 1인입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예전보단..뭔가..쩝..
그래도 기본보다 맛있으니 됐어~~

보글보글 한번 끓이고 야채와 버섯 듬뿍 건져
와사비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주고
칼국수면과 소고기 투하시킵니다.
음~~~♡♡♡진짜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어느정도 먹고 직원에게 볶음밥 요청합니다.
직접 가지고 가서 납짝하게 볶음밥을
볶아 가지고 오네요.
밥 2개인데..부족했습니다.
아이들 엄청 먹어서 제 입에 들어오질 못 하는..😔
그래~~너희 먹는 것만 봐도 배 부르...다..암..

맛있게 먹고 마지막은
무료 탄산음료 로 마무리 합니다.
무료라고 너무 먹으면 살쪄요😁 ㅋㅋ

코로나 때문에.들어가기전 손소독과
방문자 이름 적는 곳이 있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땐 거의 만석이었는데
먹는 사이 많이 빠졌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3시경에 갔는데도 많은 사람들.
역시 본점의 힘 입니다.^^

주차 공간은 많진 않으나 봐주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주차는 힘들지 않습니다.
홀에도 직원들도 많아 주문하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고요.

오랜만에 가도 늘~~~ 맛있는
칼국수🍜맛 집입니다.
아이들과 온가족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 21:30 명절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