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트룰리베이커🌈 레인보우베이글

반응형

레인보우 베이글🌈 드디어 먹어보다!!^^
너무 이쁜 레인보우 베이글!
항상 집에서 팔 빠지게반죽해서 먹어왔었는데..

대구 가면 트룰리베이커 꼭 가봐야겠다고 다짐😆
택배로도 가능하지만 너무 이쁜 매장
꼭 가보고 싶어 동성로 간 김에 굳이 네비 찍어서
매장 방문했어요.ㅋㅋ열정😎

역시나 눈에 띄는 트룰리베이커 매장🏡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더니 잠시 주춤해줘서
매장옆으로 주차 해놓고 얼릉 뛰어들어갔어요.

주차공간은 여유가 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매장 옆.앞으로 주차가능!!
매장에서 밀크쉐이크랑 같이 이쁘게 사진찍고 먹고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마음이 너무 급해
주문도 아쉽네요.
이것 저것 많이 맛 볼 껄~~쩝...
또 가야겠어요..ㅡㅡ

한 3시쯤 방문했는데 손님도 없었고 사진 찍기 참 좋았는데..날씨와 저에게 있는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베이글 가격은 3.000~3.500입니다.

샌드위치 메뉴도 있었는데
저의 목표는!! 레인보우 베이글🌈이었기에..
바로 주문했어요.
레인보우베이글 다른 컬러는 없나요? ㅋㅋ
있대요.ㅋ안쪽에서 2가지 컬러 더 가져다 주셨어요.
총 3가지 레인보우 베이글과 허니크림치즈
포장해서 사진 엉망으로ㅠㅠ급하게 찍고
나왔습니다. 아 아까비아까비ㅜㅜ
사랑 없을 때 매장에서 좀 즐겨줘야 하는데 말이죠

사진 찍을 곳 천지인 트룰리베이커 매장 안 입니다.
해 쨍쨍 밝은 날 아이들과 화보 찍으러 와야겠어요.ㅍㅎㅎㅎ😆😆

여길 봐도 저길 봐도 상큼상큼 하죠?😍
베이글로 꾸며놓은 거 보세요.대박!!
취향 저격!!이에요♡

상큼한거 참 좋아하는데요.
포장도 너무 취향저격 하네요.ㅋㅋㅋ
베이글 맛이 완전히 색다른 건 아니지만 이쁘니까
너무 맛있어요.ㅋ
눈으로 먹는 즐거움이 2배였어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랩 포장까지 해주셨고
매일 직접 만드신 다는 크림치즈 어찌나 꾹꾹 눌러주시는지..ㅋㅋ
요런 디테일 저희 예민하잖아요.
베이글 크림치즈 왕창 넣어 먹어줘야하잖아요😆

허니크림치즈2.000원
3개의 베이글 다 발라 먹을만큼 넉넉하네요👍
맘에 들었으~~~~

포장하니 이렇게 맛있게 먹는 팁!! 도 알려주네요.
프린트도 미국 감성감성 ㅋㅋ

사이즈가 조금만 더 크면 좋았을텐데..욕심은😂
어쩜 이렇게 예쁜컬러와 모양을 냈을까요?
그동안 제가 만든 거는 베이글이 아니므니다ㅠㅠ

이렇게 화려한 색소는 어디서 사는걸까요?알고 계신분🤚 정보 좀 주세요.
아..진짜 물어보고 싶어 입이 간질간질ㅠㅠ

매끈하고 화려한 색의 레인보우베이글
집에 가서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너무이뻐서 맛도 2배가 되었던
트룰리베이커의 레인보우베이글 🌈🥯
재방문 하고 싶네요^^

open 11:30
close 20:00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