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땅스부대찌개 🥣 포장전문점 후기

반응형

다들 저녁 하셨나요?
오늘 동네에 새로 오픈 한
땅스 부대찌개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봤습니다.^^
TAKE OUT 전문점 입니다.

🥣내돈 내산 🥣

3인분 9,900원이라는 👀 !!!
매력있는 가격대입니다.😌

요즘 포장 전문 부대찌개 매장이 많이 생기고
큰 마트에서도 포장으로 잘 나와서 캠핑 갈때
한 번씩 사먹곤 하는데
부대찌개 사실..비슷비슷 하죠?😅

새로 생긴 곳이라 신랑이 한번 먹어보고 싶다하여 더운 날 굳이 다녀왔네요.아~~정성~~~🤦‍♀️

포장은 깔끔하죠?처음 왔다고 하니.
사장님이 천천히 조리하는 방법 설명해주십니다.
경청모드😎 ㅋㅋ

휴대폰을 두고와서 매장사진이 없네요😂
TAKE OUT 매장이라 좁지만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합니다.^^
강렬한 빨간색 간판 입니다.

아하.매장 방문해서 4,000원 할인했군요.^^
그래서
9,900원 입니다.
일단 오리지널 부대찌개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부터 시작해야죠.^^

사리나 당면등등 추가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집에 항상 쟁여져 있는 기본 재료들이라
저는 따로 추가 안 했습니다.
부족하면 집에 있는 재료를 넣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재료 추가 안 하고 그냥 오리지널로
맛 보려고 주신 재료들로만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육수가 넉넉하네요☺

땅스 부대찌개 맛있게 조리하는 법☝️

냄비에 육수랑 햄.두부.콩 먼저
넣고 쎈불에 끓여줍니다.
한 5분정도 끓이고 야채와 당면 라면사리
넣어서 5분 팔팔 끓이고 먹어줍니다.
싱거우면 더 끓여줍니다.
짜면 물 더 넣어주시고요.

쎈 불로 한번 끓여주고 옆에서 바로 계란 후라이
해주고 바쁘다 바빠~~🤪

부대찌개집 가면 큰 대접에 밥 넣고 계란 후라이
하나씩 턱 넣어주잖아요.^^
저희는 계란 2개 던졌습니다.🍳🍳ㅋ

그리고는 국물을 밥에 충분히 넣어 비벼비벼~~
반찬 따로 필요 없쥬?😋

퇴근 하고 들어온 신랑이
오~~~괜찮은데..평가 해주네요.
그동안 포장해서 먹은
부대찌개들 크게 매력없었는데
땅스 부대찌개는 맛이 있나 봅니다.^^

🏕 캠핑 갈 때 여기꺼 사가자고 하네요.ㅋㅋ
재료도 이 정도면 더 추가하지않았는데도
넉넉하게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맵지 않은지 잘 먹었습니다.^^

땅스 부대찌개 김포풍무점(포장전문점)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9시
031-981-85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