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아냉면본점😋이태원 맛집

반응형

 


냉면의 계절 🏖이 돌아왔죠?😎
장마로 온종일 꿉꿉하게 보내고 있는데..
시원한 🍜냉면이 땡기는😎 날입니다.

비가 진짜 대단하게 왔습니다.
오랜만에 서울 나갔는데.. 한강 🌁
수위가 얼마나 높아져 있던지...
더이상의 비 피해가 없길 매일 기도합니다.

메뉴 깔끔하죠?

-물냉면 .비빔 냉면-
소 6.000
대 7.000
만두 -6.000


약 10년전 제가 살던 보광동 입니다.
처음 이태원에서 밤마실 할 때 외국인들이
너무 많아 잔뜩 긴장하며 남편이랑 걸었 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이태원 맛집 동아냉면!!본점
오랜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그 자리에 잘 있습니다.
여기서 연예인도 참 많이 봤었다지요.😆


오늘은 다 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신랑이 나이가 들었는지 비빔냉면 너무 매워
속 아플 것 같다네요.
아놔..2가지 다 먹고 싶었는데 말이죠.쩝.


대자 한 그릇은 아이들 먹을 거라서 양념 빼고 주문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매콤한 편입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 양념 따로 받으세요.
조금씩 넣어가며 드시길 추천합니다.


이 집의 매력 포인트☝️
온육수!! 온 가족 다 좋아해요.
육수배 차도록.ㅋㅋ
소 자가 살짝 부족했지만
만두🥟로 부족한 건 채워줍니다.ㅋㅋ


동아냉면 역시 본점이 제일 맛있네요^^
이태원점.숙대점 다 가봤지만.
저는 본점이 최고네요👍

한 참 먹으러 다녔을 때는 여기도 대기가
어마어마 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대기없이 입장했습니다.

매장 앞에는 주차 단속 한다고 딱 적혀져있어요.
예전엔 앞쪽으로 주차했었는데..
먹는 내내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드시지 마시고
내리막쪽으로 내려가심 공영주차장 있으니
그 쪽으로 주차 하시고 편히 드실길 추천합니다.^^

포장해서 가면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친정엄마 오시면 여기 냉면 항상 드시는데
포장이 훨씬 양이 많아요^^
온육수는 포장 안 되요🙅‍♀️

ㅡ내돈내산ㅡ

연중무휴
9:2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