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랑 핫도그 맛집 메뉴 금액

반응형


까악~~♡
참 좋아하는 명랑 핫도그 입니다.
드디어 동네에 명랑 핫도그가 오픈 했답니다.

흔하디 흔한 명랑 핫도그가 없다니!!
먹고싶거나 나들이 할때
옆동네까지 가서 사먹었었던 걸~~~
이젠 동네에서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ㅎ


질릴 때도 됐~~~다 싶지만
참~~ 우리나라 핫도그 잘 만들지요😊
종류도 다양한 명랑 핫도그
하지만 제일 기본 명랑 핫도그 좋아합니다.
천원의 행복!!!!


새로 오픈해서 아주 깔끔하고
메뉴판도 새거 다 새거~~~^^ ㅎㅎ


네네~~^^암요암요
이렇게 바삭거리고 쫀득한
천원 핫도그!! 정성과 맛에 감동하지요.


메뉴보고 놀랐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많았는지 오늘 알았네요.
먹던 거만 먹다보니!!!

기본 소시지 시리즈가 가격이 착하네요.



치즈폭탄 세트
명랑한 세트
대박입니다. 세트메뉴도 있네요^^
피크닉용으로 딱입니다.
아~~~갖고싶고요.ㅎㅎ

소풍갈 때 이거 필수필수!!!


소떡소떡에 감튀에 치즈볼 어묵바까지
이야~~~여기 푸드코트인 줄~~


김태균이 마를~~이었군요^^




결정장애 구역🤭
뭐를 뿌려야 할 지.. 고민고민 되는 곳이죠.
베스트 조합 좀 알려주세요.^^


매장 내 취식은 안됩니다.
포장.배달만 가능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튀겨지는 명랑핫도그!!
그래서 더 맛나지요.
방금 한 바삭한 핫도그는 사랑입니다.


포장 전 설탕 뭍힐지 말지 물어보쥬?
설탕은 필수입니다.ㅋㅋ


소스는 뿌려서 가면 눅눅해지니
따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300원 5개 1200원
소스들 필수필수!!!


집 앞 아파트 단지 테이블에서
아이들과 소풍 온 느낌으로 먹었답니다.

보이시나요?
나무젓가락에 주문 메뉴 적혀 있는거?!
예전엔 색 테이프로? 한 것 같은데..ㅎ



소스는 막막 뿌려주고
최대한 빠른 속도로 먹어줍니다.ㅎㅎ
바삭바삭!!바로 이거쥬^^


통모짜 핫도그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지만
좀 식어도 참 맛있는 명랑 핫도그


기본 명랑 핫도그!!입니다.
맛있어요.오랜만에 먹으니 더더욱😊

살 찌게 생겼습니다. ㅋㅋ
자주 갈 테니까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