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병방 전통시장 별 냉면 맛집

반응형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인천 병방시장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전통시장 좋아하는 츄츄맘은
새로운 시장 가는 거 너무 즐겁습니다.🤗



평일인데도 꽤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주차 힘들다는 얘기는 이미 들었던지라
각오?하고 갔는데..다행이
시장 옆 공영주차장&노상주차장에
자리가 나와 럭키하게 주차완료 했답니다.🤩

생각보다 시장은 활기찼으나
메인거리? 외에는 크게
구경할 건 없네요.^^

왕복하니 시간 금방입니다.
과일,야채 싱싱하고 저렴하네요.😌
역시 전통시장의 매력입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시장 길에 제가 못 본건지..딱 한곳밖에
없더라구요.비쥬얼이 제가 원하는 떡볶이가
아니라 패쓰😂 은근 스타일 따지고요.ㅎㅎ

아래쪽 입구에서 올라가다보면
초입에 있습니다.
2층에 냉면집이 있네요.
별 냉면 🍜

칼국수랑 엄청 고민하다가
칼국수는 자주 먹으니 이번엔 냉면 픽!!


냉면 5.000원
금액 역시 시장답고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인지
안에 손님은 없습니다.


전망 좋은 창가자리로 앉습니다.ㅋㅋ
냉면&만두 포장 됩니다.


들어오자마자 온육수 셀프존이
있습니다.냉면집 육수도 참 맛있쥬?

한~~컵 따라서 먹었습니다.
짭조름하고 약간 한약맛? 냄새?가
나네요.독특했습니다.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물냉.비냉 둘 다 맛 봐야쥬^^
물냉면은 곱빼기 (7000)
비빔 냉면(5000)



비빔냉면 매콤하고
물 냉면 약간 심심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시장 구경하고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저렴한 금액으로 만족한 한 끼였습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휴무.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역시 전통시장의 매력은
구경하고 먹고 또 구경하고.또 먹고.죠^^ㅎ

한 그릇 든든히 먹고 또 구경했네요.
전통시장은 늘~~즐겁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