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카페스콘 이쁜 카페 추천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연남동 나들이 했습니다.
날은 살짝 구름있어서 아쉬웠지만
반팔입어도 되는 기온으로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 날이었습니다.😊

골목 구석구석 걷다보면 이쁜 카페들
참 많은 연남동입니다.

아기자기한 카페, 편집샵 ,소품샵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쪽저쪽 걷다보면
나오는 이쁜 카페 스콘이 눈에 띄네요.💛

cafe skon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2
매일 10:00~22:00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715m



홍대입구역에서는 꽤 걸어야하지만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다보면
금방입니다.😌
3층 짜리 건물입니다.
이쁘죠?^^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아기자기하게
이쁜 소품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매장도 꽤 넓은 편이라 테이블도
군데군데 많습니다.


색감 너무 좋네요.^^
돌아다니다가 다리가 좀 아팠는데
보기만해도 힐링입니다.🤭


카페스콘의 강아지 케릭터🐩


외부음식 금지
1인 1음료
노트북사용금지


메뉴 참고하세요~~~~^^
음료는 종류가 살짝 아쉽네요.
흔하디 흔 한 초코 메뉴가 없습니다.😂

아이들 메뉴 좀 넣어주시지..
노키즈존 아닌것만으로도 다행인건가~^^;;
요즘 노키즈존 많잖아요.

노키즈존 아닙니다.


디저트 종류들도 한 번 보세요~~^^
귀욤귀용한 디저트는 당연히 딸의 선택👧🏻


스콘.브라우니등 많진 않지만
먹고싶은 메뉴 있으니 만족^^


메뉴는 다~~~ English ^^


카페스콘 에티켓 읽어보세요.
노트북 사용금지네요?카페인데😅..
아무튼 참고하세요.


테라스쪽으로 나가면 바로 맞은편 주민과
눈 맞았습니다.^^ㅎㅎ
왜 조용히 이용해야하는지 아실꺼에요😅


자~~ 3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짜잔~~~^^
넓죠? 날씨 좋은 날은 무조건 야외!!


여기 레몬케이크 맛있습니다.💛


주문한 메뉴들 진동벨로 찾아옵니다.^^
만보 걸었기에 아이스카페라떼는 원샷 각🤭

딸기라떼는 아는 맛^^
딸은 엄청 맛있게 먹네요.

애플소다는..음..😂 많이 남겼네요..
라떼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남동 카페투어 좀 해야겠습니다.
아기자기 이쁜 곳 찾아다니는 것만으로도
힐링 저대로 될 것 같습니다.
파란하늘 일 때 다시 가는 걸로💙

언제나 즐거운 연남동 나들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