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 후기 메뉴금액

반응형

 


요즘 신상 메뉴 치킨들 진짜 많이 나옵니다.
꼭 먹어보고 싶었던
교촌 치즈트러플순살 드디어 먹어봅니다.

믿고 먹는 교촌이죠😎
치킨의 퀄리티는 어디까지 일까요?
트러플이라니!!!🖤🖤맙소사!!


교촌 치킨 매장 넓직하니 깨끗하네요.
먹고가고 싶지만...포장🤭



메뉴 한 번 보시죠^^
새로나온 교촌치즈트러플 순살
소스도 2가지!!
트러플샤워소스&스리라차마요소스
치킨이랑 소스 2 은 세뚜세뚜

자~~먹는 것만 먹지만~~^^
그래도 교촌메뉴 구경 한 번 해 보아요.
👇 사진많음


교촌 칠리 포테이토


교촌치즈볼
아직 못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후라이드도 참 맛있는 교촌이죠.^^
😏


사이드 메뉴들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교촌소이살살 😍
바삭바삭 튀김이 진짜 맛있답니다.



교촌의 시그니처 쥬^^
레드윙들~~~^^
뼈 있는 치킨 진짜 안 먹는데...
유일하게 좋아하는 뼈치킨🍗
교촌 윙 입니다.^-^



볶음밥.마라떡볶이메뉴들도 있나보네요.
와~~궁금합니다.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
(2가지 소스&무&콜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러플샤워소스 추가하려고 했는데
들어있습니다.^^



까악~~♡♡
냄새는 우선 합격!!!!!

냄새와 비쥬얼은 츄츄네가 좋아하는
네×치킨의 스노우치즈 와 거의 동일합니다.


교촌치킨은 항상 볼 때에는
양이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데..
먹어보면 푸짐하단 말이지~~~🤭


가슴살로 퍽퍽한 느낌 제대로입니다.
너무 좋아요🤩🤩



소스들 가득가득 들어있네요^^♡
트러플샤워소스 wow 냄새
트러플 냄새 나요나~~~대박!!!


한 입 먹었는데
트러플 향 나네요.ㅋㅋ 신기신기♡
진~~한 치즈 가루에 트러플 향 ^^
아~~~ 아이들과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들과 먹으려고 작은 사이즈로 잘라줬어요.
치킨 잘 먹는 사람들 ㅋㅋ 보면
헉!!! 그럴 수도 있겠지만
다~~스타일들이 있는 거잖아요🤭

순살에 작게 잘라먹는 게 저희가족 서타일!!!


트러플 향 보다는 치즈 향이 더 진해서
트러플 맛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네요.

트러플향 가득하게 먹고싶다면
트러플샤워소스 듬뿍 발라 드세요.
진~~~짜 입안가득 트러플 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스리라차 소스 꽤 매콤합니다.
이것도 취향저격!!!

역시 교촌 치킨 잘하네👍
저는 조만간 또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교촌 치즈 트러플순살 치킨
맛집 인정!!땅땅땅!!!


오늘은 치맥!!!^^으로 하루 마무리 했습니다.
퇴근!!!🤗

내돈내산 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