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맘 테이블 신촌 베트남음식 맛집 메뉴금액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
신촌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주말인데도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이래도 저래도 좋았던 날^^

베트남 음식 🇻🇳 참 맛있쥬?
너무 좋아합니다.
대학로 근처는 음식점
가성비 참 좋습니다.
그 중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만들어 주는
맘맘 테이블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음식점 동네마다
참 많습니다. 그러나 현지인이 하는 곳은
동네엔 잘 없죠^^


골목따라 찾아가니
짜잔~~^^ 조그마한 매장이 있네요.
대기도 한 팀!!!^^
점심시간 비켜가니..괜찮네요.

맘맘 테이블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길 33 1층
신촌역 3번출구에서 320m

매일 11:00~22:00
마지막주문 21시


넓진 않쥬?
베트남 느낌 좀 나지 않나요?
직원들도 베트남현지인인 듯 ^^
대화는 다 됩니다.^^



메뉴도 간단합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똠양꿈 너무 먹고 싶었는데 츄르릅
빨리 먹고 싶어지네요~~~
사진은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그대로 나오길🙏🙏



면,밥 추가는 무료!!!

오호~~~마음에 들고요😏


오픈시간 확인 하고 가세요.
브레이크 타임은 없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포장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안에도 메뉴판 테이블에 다 있습니다.
지금 너무 먹고싶으니까..ㅋㅋ
다 주문해 봅니다.


소이소스.칠리 소스
다진마늘.다진고추 등
나온 음식에 추가해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국물요리에 소이소스,마늘 넣어
먹어보라고 하시네요.
조금씩 넣어 맛 보면서 추가하세요.

물론 나온 그대로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주방 옆쪽에 앉았더니..
베트남언어가 들리네요.
여행 온 느낌 납니다.까악~~~~😆


물컵도 여긴 마치 베트남!!!^^
날씨도 좋고하니
모든게 다 마음에 듭니다.



음식들 바로바로 나옵니다.
그래서 대기가 많아도 금방금방
빠집니다.좀 기다려도 됩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짜🥗
소스 다 부어도 짜지 않아요.
소스 다 부어 촉촉하게 드세요. 맛있어요ㅜㅜ



컴팃코
돼지고기볶음밥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덜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맛없었다는 건 아니고 ..ㅋㅋ




호치민 쌀국수
아이들 먹기에 맵지 않은 기본 쌀국수입니다.
예상 가능한 맛이쥬?^^
탱글탱글 새우와 어묵들 고기..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기본메뉴는 꼭 시켜줘야쥬~~^^





짜조 튀김만두
이것도 뭐 말 할거 없이 맛있습니다.🤭
소스 푹 찍어서 드세요!!


기대하던 똠양국수
오랜만에 먹는 똠양이라
기대가 너무 컷나요?🤤

맛있긴 한데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약해약해~~~
더 현지스러웠으면 좋았을 텐데..
남편은 엄청 만족하네요.



다진 마늘도 한 스푼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테이블 꽉 채워
지금부터 먹방!!!!^^♡♡♡


면,밥 추가까지 했답니다.실화?🤭🤭🤭
대단하게 먹었네요.


저희 진짜 깔끔하게 다
먹었네요.좀 부끄..럽🤭🤭

오랜만에 현지 느낌나게
베트남 음식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고
구경하며 왔습니다.
걷기 괜찮아요.
주차비도 2시간 6000원이었습니다.

신촌 맛집 많네요.
대만 우육탕도 먹으러 와야 겠습니다.ㅎㅎ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