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비 광화문 카페 FOURB 베이글 맛집 메뉴금액

반응형

 


파란하늘 화창한 날엔
어김없이 광화문 나들이가 생각이 납니다.
광화문 걸어다니는 거 참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광화문 역시나
활기차네요.

광화문 교보문고는 필수로 들러주고
뒷 편에 있는 베이글 맛집
포비 FOURB 🥯
다녀왔습니다.


포비 FOURB 광화문점

서울 종로구 종로 3길 17
디타워 relace 1층


평일 8:00~22:30
주말:10:00~22:30

연중무휴
주차가능(D타워주차장 최대2시간무료)




심플하지만 이 집 베이글 맛있습니다.^^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플레인,허니밀크,양파,크랜베리등등.
좋아하는 통통이 베이글입니다.🥯🥯



치즈가 들어가 있는 볼케이노 베이글입니다.
제가 픽 한.🥯🤗



사람이 꽤 많아서 베이글이 많이 빠지지만
바로바로 체워집니다.^^
가격대도 괜찮쥬~



크림치즈도 종류는 5가지입니다.
가격은 동일하구요^^

베이글 2개에 크림치즈 하나하니 딱 맞습니다.
저는 무화과 크림치즈로!!
탁월했습니다.☺



커피 메뉴금액 확인 하세요.
산미있는 거와 구수한 맛 원두
선택 가능합니다.
구수한 맛 선택했는데도 약간 산미가
느껴지더라구요.



매장안은 넓지는 않습니다.
와우~~사람 많더라구요.
저희는 해가 좋아 나와서 즐겼네요.


해가 쨍 해서~~사진색감😅
아쉽네요.



라떼 맛있어요~~^^진~~하고~~
베이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순삭했습니다. 사이즈도 커서 배 부르네요.

언제나 즐거운 광화문 나들이입니다.
따뜻한 햇살 받으며
커피 한 잔은 힐링이죠~~~

광화문 가실때 채광좋은 포비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