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삼동 커피 메뉴 가성비 굿

반응형

 


가성비 좋은 카페 요즘 엄청 많습니다.
길 가다가 처음 보는
한국 느낌 물씬 나는 하삼동 커피가
있길 래 들어가 봅니다.

금액대 착한 가성비 좋은
하삼동 커피


앉은 자리를 바꾸지 않으면
새로운 풍경을 볼 수 없다.

저한테 속삭이는 거 같군요.😅


새로 생긴 매장이라
깨끗한데 군데군데 이런 메세지들
멍 때리며 읽게 됩니다.



메뉴 금액 참고 하세요.
착한 금액이네요.^^


어린이 메뉴라고 따로
되어 있어 좋습니다.
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되겠지요🤗



베이커리도 있고
다양한 종류 음료들 많습니다.^^


연탄치즈케이크 ㅎㅎ재미있네요.
쿠키,커피콩 빵드
디저트류들 있습니다.^^


커피맛 잘알못이지만
신맛 나는 원두는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하삼동 아메리카노 맛 나쁘지 않네요.

요즘 커피 브랜드 엄청나게 많은데
하나씩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가성비 좋은 하삼동 커피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