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빵선생 샹그리나 김포 고촌 베이커리 빵 맛집

반응형


빵선생 샹그리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길 210-14

김포에 이렇게 뷰맛집 베이커리 카페가
있답니다.^^
김포현대아울렛과 5분거리도
안되는 위치에 멋진 뷰에 엄청난 빵 종류에
가격대도 착한 빵선생 샹그리나
자주 올 것같습니다.


매장 사이즈가 엄청납니다.
이곳저곳 느낌 다르게 골라 앉는 재미!


매장 분위기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요즘같은 시기에 넓~~~직한
매장이 마음에 드네요.


천장 높은 거 보이시죠?
세상 시원하네요~~^^
이런곳은 메모지들고 단체 여행 계획
세우기 참 좋은데 말입니다.
아~~떠나고 싶습니다.


여기저기 초록이들도 많이 있네요.
힐링이 절로 됩니다.^^💚


짜잔~~🤗 오션뷰 ㅋㅋㅋ
요트들도 보이고 날씨 좋은 요즘
같은 날은 야외서 바람 맞으며 물멍각입니다.

규모도 크고
빵종류도 꽤 많습니다.
구경 한 번 해보겠습니다.
(사진많음주의 )
🍞🥐🥖🥨🥯


조각 케이크들도 있습니다.
가격 나쁘지 않습니다.
사진클릭!!!


오후시간이라 빵들은 살짝 빠졌지만
종류들은 다 볼 수있었네요.


맛보고 싶은 빵들이 꽤 있습니다.
자주 와야겠어요.다~~맛 봐야쥬.


크로아상도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유명한 밤파이🌰도 있습니다.
요고요고 빵선생의 시그니처입니다.


베이글종류도 있습니다.


독특한 감자,고구마 빵^^
재미있네요~~♡


박스포장도 되어있어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카레 러스크라니.아~~궁금해궁금해🤪


베이커리 카페~~^^


커피를 맛 보지 못했네요.
다음 기회에~~자주 올꺼니까😉


사람도 많지 않아 여유롭게 물멍하며
커피,빵 먹으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김포 빵 맛집 인정🤗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