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메뉴금액)

반응형

 


드디어 배떡 로제떡볶이 먹어봅니다.
까악~~~
진작부터 궁금했는데 사실..엽떡을
포기할 수가 없었습니다.😅

뒤늦게나마 한 번 먹어봅니다.
기대기대~~
배떡 떡볶이도 진짜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엽떡매니아인 저에겐
새로운 도전입니다.ㅋㅋ


배떡 메뉴가 이렇게 많습니다.와우
기본 국물떡볶이를 사실 먼저
먹어봐야 이집 떡볶이 스타일 알 수 있는데
오늘은!!! 로제떡볶이로 주문!!!

배떡 김포풍무점 배달이 안되네요.
전화주문하고 직접 픽업 간 남편👦🏻



먹어보지 못 한 재료의 떡볶이들이
꽤 많습니다. 독특하네요.
우삼겹,소곱창 등 참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아이들을 위한 짜장떡볶이까지 굳👍


배떡이라고 해서 처음엔
배달하는업체말고..그랬네요.ㅋㅋ
매장 이름 특이하네요~

로제떡볶이 3-4인분
밀떡선택
비엔나 10개추가
중국당면 추가
단무지 1추가
순한 맛
(22.500원) 방문포장 -500 할인


주문 한 떡볶이 도착!!
남편보다 떡볶이 🤪 ㅎㅎ

엽떡포장용기보다.작은 거 같습니다.
😑😑
양도 그렇구요.

 

비엔나 칼집 화려하게 되어 있습니다.
양념 쏙 베어있겠네요.츄르릅

냄새 대단합니다.
빨리 먹고싶어집니다.


맛있네요 맛있어~~~
굉장히 부드럽고 당면,떡 ,베이컨 모두
보들보들 하네요.
로제양념이 뻑뻑하지 않아
빵,난 을 찍어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국물 버릴 수가 없네요🤭

떡볶이의 기본에서 벗어나 굉장히
독특하고 색다르긴 하네요^^

아이들도 엄청 맛있게 잘 먹습니다.
순한 맛 했더니 진짜 1도 맵지 않습니다.
엽떡은 순한 맛해도 조금 매워했는데
아이들도 술술 들어가네요.
그러니 양이 더 부족합니다.🤭🤭

다음엔 다른 종류들 떡볶이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