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초코렐라 신상과자 리뷰

반응형


간식러버 츄츄맘입니다.😉
크라운에서 새로 나온
우유퐁!딸기퐁!
초코렐라 입니다
🍓🍓

식후에 먹는 달콤한 간식들
참 좋아합니다.
그래도 양심이 있어서...ㅋ초코과자들은
한봉지 다 먹기..찝찝했는데..

이 초코렐라❣사이즈 참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핑크패키지💝
저 이런 깨알 디테일 참 좋아하거든요.ㅋㅋ

낱개포장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 딱 마음에 들어요.


묵직하지 않고..
폭신폭신 파이입니다.
핑크딸기초코 점박이🥰🥰

과자가 귀엽네요.ㅎ


안쪽으로 부드러운 순크림에
상큼한 딸기잼~~쭈욱~🍓🍓

폭신폭신 부드럽고
안 크림.잼이 과하지 않아서
많이 달지 않습니다.

우유,커피에 그냥!!👍
말하지 않아도 맛있겠쥬?


패키지 사진처럼 찍고싶어
반틈 ㅋㅋ 칼로 살짝 벗겨봤네요.🤣
실패!!!!ㅋ


맛있어요.
양도 좋고 하나 먹어도 그리
과하지 않는 느낌이라 ㅋ🤭
맛있게 즐겼습니다.♡

아이들은 우유🥛부어서
담궈 먹네요 ㅎ 배운 녀석들..😌


이름도 패키지도 이쁜
맛도 이쁜
우유퐁!딸기퐁!
초코렐라 였습니다.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