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홈파티 음식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먹고 싶은 거 준비하고 먹으면
그게 파티죠~~😌ㅎㅎ
홈파티 요리 어렵지 않아요.
요즘 소스~~잘 나오잖아요🤭
오늘은 내가 요리사👩‍🍳



파티에 스테이크 빠지면 섭섭합니다.🥩
아이들이 부드럽게 잘 먹는
안심 스테이크

버터 큰 조각 하나 넣고
중불로 스테이크와 좋아하는
마늘,아스파라거스,컬리플라워,방울토마토
등등 다 같이 넣어 한방에ㅋㅋ볶아줍니다.
고기 육즙까지 나와
향과 맛 더해줍니다.츄르릅😋


완성♡
익힌 방울토마토는 진짜 사랑입니다.
🍅🍅🍅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로제파스타,크림파스타
다 먹고싶을 땐 고민하지 않고
다 먹어줘야합니다.

그 위에 치즈 🧀 갈아줘서
맛을 더해줍니다.


올리브오일 살짝 해서 편마늘먼저
볶고 파스타 소스 부어
파스타면이랑 섞어줍니다.^^


요즘 마트에 컬리플라워 저렴하게
많습니다.이쁜게 더 맛도 좋더라구요^^

싱싱한 샐러드 완성🥗


그릭요거트 드레싱만 부어줘도 참 맛있어요.


프렌치 스테이크 소스 찍먹했습니다.^^
새콤달콤 너무 맛있네요.



근사한 홈파티요리 완성되었답니다.
짜잔~~^^
그럴사하쥬?😄


저녁에도 끝나지 않고요~^^;
모짜렐라치즈에
발사믹 글레이즈드 팍팍 뿌려
와인과 먹으면 환상적인 맛 입니다.

소스,재료들 요즘 너무 잘 나와서
나도 요리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요리사 한 번 되어보시죠🤗


제가 사용한 소스들이랍니다.


*무상으로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