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오뚜기 죽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반응형


요즘같이 아이들
집에 있으면 세끼 다 하기 너무
귀찮죠?한 끼정도는 진짜 간편식,배달음식
으로 해결하는 편인데...
오뚜기 죽 또 신세계입니다.😋


까악~~♡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뭐 먹지?😋


패키지도 짱 귀욥♡♡
덕분에 행복해❤
진짜.덕분에 한끼 해결 해줘서
참 행복합니다.꾸벅 ㅋㅋ


오늘도 웃자.히죽히죽😊
센스멘트


계란야채죽🥣
전자렌지 2분 땡!!


단호박죽도 달달하고
걸죽하고 새알심까지 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진짜 ~~~👍


밥친구 후레이크도 들어있네요^^
참기름까지😋


뚜껑열고 비닐 완전히 제거 후
뚜껑다시 닫고 전자렌지
2분 돌리면 완성🤗
진짜 간단합니다.


간편죽 항상 비닐패키지에
있는 걸로 먹어서 다시 그릇에
따르거나 봉지째 물에 데우거나
했었는데..이거이거 너무 편하네요~~~^-^
사진 좀 찍겠다고 이렇게 ㅋㅋ그릇에
담았지만.. 평소엔 그냥 먹겠쥬?🤤
안 데우고 먹어도 되네요.대박!!^^


황태 김치죽🥣
이거 제 스타일~~~입니다👍👍

우선 양도 많아서 한끼
든든하게 해결되네요~~^^
맛도 너무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진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앞으로 오뚜기 간편죽
매니아 될 것 같습니다.^^


무상제공으로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홈카페 집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스켓 만들기 노브랜드 믹스  (1) 2021.03.15
마카로니 치즈 만들기  (1) 2021.03.12
초간단 어묵전 만들기  (1) 2021.03.09
초코렐라 신상과자 리뷰  (1) 2021.03.08
베이컨말이 주먹밥 만들기  (1) 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