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베이컨말이 주먹밥 만들기

반응형


아들의 최애 메뉴 중 하나인
베이컨 주먹밥🥓
이게이게 또 은근 귀찮습니다.😅
그래서 그냥 통으로 말아버렸습니다.

만들기 너무 쉬우면서도
아들의 최애메뉴에 반찬 많이 필요없는
누구나 먹어도 맛있는
베이컨말이 주먹밥 만들어 봅시다.
👩‍🍳👩‍🍳👩‍🍳


치즈 살짝 녹아내려있지요?
짭쪼름하고 참 맛있습니다.
주먹밥 공장가동해야 합니다.
많~~~이 만들어 놓으세요.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ㅋㅋ


냉털하기 좋게 먼저
식은밥으로 볶음밥 부터 만들겠습니다.

츄츄맘은 재료.레시피등 쉽고
간단한 거 추구합니다.
요리 만드는거 어렵지 않아요.
완성되기 전 모양만 좀 다듬어 주면
근사한 요리가 될 수 있습니다.ㅋㅋ


양파,당근만 올리브유에 후추살짝해서
달달 볶아줍니다.

베이컨& 치즈 충분히 짭쪼름하기 때문에
재료에 간 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볶아주면
달걀 하나 풀어서 같은 팬에
스크램블 만들어줍니다.


골고루 잘 볶아줍니다.
후추 살짝 떨어 넣어 줍니다.



집에 있는 식은 밥 또는 햇반 렌지돌리지
않고 바로 넣어서 약불에서 골고루
잘 섞여줍니다.


볶음밥 완성🤗
먹어보면 심심한 맛이죠ㅋㅋ
뜨거우니 살짝 식혀주세요.


좋아하는 베이컨 브랜드로 선택!!!
치즈는 노란 체다치즈가
더 이쁘지만 집에 없는 관계로.ㅋㅋ

베이컨 위에 반으로 자른 치즈
올려줍니다.


돌돌 말은 주먹밥을 올리고
그냥 돌돌 말아주세요.
끝부분은 잘 풀리지 않게 바닥으로 두세요.


굽기만 하면 되겠쥬😆

풀리지 않게 이음부분부터
약불로 구워주세요.천천히~~^^

치즈가 녹아 프라이팬에 난리네요.
그거 뜯어먹는 맛이 기가 막힙니다.ㅋㅋ
그것은 엄마몫😅


완성~~^^♡♡
사이즈를 조금 크게 했더니..
아이가 먹기엔 3번에 나눠지네요.ㅎ
입안가득 저는 좋습니다.


치즈 가득 베이컨주먹밥
진짜 끝도없이 먹게 됩니다.
반찬 필요없고요.
잘 익은 깍두기면 끝입니다.

만들기 쉽고 맛 보장~~~^^
치즈베이컨말이~~홈파티음식으로도
완벽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