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송당 경산 빵 맛집 가성비끝판왕 케이크

반응형


생일 아니어도 케이크
팍팍 퍼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시지근처 경산 정평동에
착한 가격에 맛도 좋다는 빵집이 있습니다.


미송당
경북 경산시 대학로 59-10
매일 09:00~21:00
월요일 휴무



좁은 골목길에 있습니다.
주차 하기 힘들어요. 갔을 때 앞쪽에
빈자리가 있어서 잠시 정차 가능했습니다.
입구 느낌~~^^좋네요.
마카롱이 1000원이라네요.


오픈.마감시간
휴무일 참고하세요!


딸기케이크 현금결제시
9900원
요즘 만원도 안하는 케이크가 있다니.
대단하네요.^^


아담한 미송당 내부모습
테이블도 있습니다.


빵 종류도 아담합니다.🥖🥐🍞
많지 않습니다.
초코식빵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맛 한번 보자구요~~🤎🤎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니 요리하는 냄새가
나더니..샌드위치때문이었네요.😋



점심시간지나서 갔는데
케이크 몇개 안 남았네요~~^^

깔끔한 데코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도 아담하니 한 번에 끝낼 수 있겠어요.
😆😆😆


밀크티도 있습니다.
1000원하는 마카롱도 있네요.


주소,연락처 참고하세요.
빵 포장지도 깔끔하네요~~^^


배가 고파서 단팥빵은 차에서
아메리카노랑 클리어 했습니다.
많이 안달고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다는 초코식빵🍞
안쪽으로 초코 듬뿍이네요.

우유에 찍먹했더니 너~~무 맛있네요.🤣



케이크 크림이 좀 많습니다.
좀 거둬내면서 먹었네요.
자를 것도 없이 스푼으로 퍼묵퍼묵 😄

착한금액에 이정도 퀄리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