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빙고 메뉴 가격

반응형


동네에 군더더기 없는 그런 피자
먹고 싶은 날 있잖아요🤗

대단한 토핑 말고 그냥 조금 촌스러운..ㅋㅋ
그런 게 먹고싶었습니다.
전자렌지용 피자를 살까하다 피자빙고
눈에 확 들어오네요😎

매장으로 전진!!^^


Pizza Bingo 🍕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맛은 어떤지
한 번 보자구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보지도 않고
불고기피자 & 치즈피자
주문했습니다. ^^
🧑🏻‍🦱저는 불고기 👦🏻아들은
피자치즈를 픽했습니다.ㅋㅋ


신상품도 나와있네요.
맛있으면 다음에 조금 스페셜한 걸로
먹어보겠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 많습니다.
맛 있으면 가성비 좋은 착한 피자집이네요.


아들은 피자 X쿨에 치즈피자 참
좋아하는데 일단 비쥬얼은 비슷합니다.^^


불고기 피자도 딱!!!불고기 피자😋 ㅎㅎ


피클도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피자학교보다는
제 입맛엔 살짝 아쉽지만
이 가격대에 나쁘지 않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요런 너낌 피자 먹고싶었으니까!
ㅋㅋ아들이랑 둘이 신나게 먹었네요 ㅍ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