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다빵 대구 영대 본점 빵 맛집

반응형


뭉개뭉개 구름 패키지☁️
그냥 빵도 참 이쁘고 괜히 맛나보이네요.

생일이 있어 케이크를 사야했습니다.^^
대기업 브랜드의 케이크는..
오늘은 덜 땡기네요.^^;; 근처 빵 맛집
알아보다 발견 한

그리다빵 영대 본점!!
또 본점..좋아하는 1인입니다.허허허



대구 경산 영대 근처 골목골목을
헤쳐들어와 찾은 그리다빵 집^^
매장앞 차가 없어 잠시 정차했습니다.

경북 경산시 대학로 61길 24 1층
설날 당일 다음날 휴무
추석 당일 다음날 휴무
07:00~01:00




열다 아침 7시
닫다 밤 1시

일찍열고 늦게 닫네요.와우👍
급하게 축하할 일 생기거나 이벤트등
다녀오기 너무 좋겠습니다.

케이크나 다른 메뉴 케이크는
예약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혹시 없으면 다른 거 해도 되니까
전화 없이 방문했답니다.^^


인기 많다던 딸기케이크🍰
저 요고요고 사러 왔습니다.🤗

오랜만에.. 우유크림으로 딸기
케이크 생일자 상관없이 제가 먹고
싶었습니다. 하하🤪🤪


조각 케이크도 있네요.^^
가격대는 1조각 5,700원

저는 딸기케이크 1호 29,000원에 픽!!^^


매장은 굉장히 좁습니다.
본점이래서 좀 큰 줄 알았네요.😅


구석구석 깨알 진열되어 있는 빵들
🍞🥐🥖🫓🥯


이름도 길었던
바질 크림치즈 쌀 베이글
아..이거이거 지금에서야 맛 궁금해집니다.--
다음 기회에..


구름 도장 꼭 찍혀있는 식빵도 있고^^


크림 롤 종류도 있네요.^^
배고플때 오면 여기 난리나겠습니다.


앙버터도 가격 너무 착하네요😍


핫도그 비쥬얼 대단하고요


올리브 치아바타.츄르릅😋


진짜 좁은 공간에
빵 종류 진~~짜 다양한 편이랍니다.

 


지금 보니 또 막 먹고싶어지네요.😭
요즘 살 찌는거에 살짝
민감해져서 사고싶은 거 꾹꾹 참고
왔는데...왜 또 가고싶은거죠..
선물 받은 빵도 다 못 먹고 있는데 말이죠.


화이트🤍💙블루
그리스.. 포카리스웨트가 생각나고요..

어찌보면 살짝 촌스럽기도
어찌보면 따뜻한 느낌으로 맘마미아
생각나기도..ㅋ(아무말대잔치 🗣🗣)


매장에서 드시는 서비스
빵 잘라드리는 서비스
중지!!
참고하세요.


가면서 맛만 보자라는 생각에
케이크 포장하면서저도 모르게 집어 든
흑임자 맘모스 😅😅
결국 먹지는 못했습니다.ㅋ
내일 먹어보는 걸로!!
비쥬얼에 묵직함 가성비 굳드!!



케이크 박스 동글동글
블루화이트🤍💙


짜잔~~🤗
반짝반짝 딸기밭입니다.

옛날에 많이 먹어 본 진짜
🍓딸기케이크네요.


요즘은 촌스럽게 나이대로 초
하지 않잖아요. 가지고 있던 초 하나 꼽고
노래 불렀습니다.^^


우유크림이라 굉장히 힘은 없어요.
그래서 진짜 부드럽네요.입에서 녹아요~^^

맛있게 완 케이크했습니다.
케이크는 바로 다 먹어줘야 제맛이쥬😋

위에 딸기데코들 다 왜 뺐..지?..
모양이 좀 안 예쁘죠?먹는 과정이 다 그렇죠.허허

그리다빵 케이크는 사실
예상되는 맛 입니다.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다른 빵들이 너무 궁금해져서
다시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