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갓튀긴 후라이드 경산 영대점 리뷰

반응형


가성비 최고에 맛도 너무나
제 스타일~~🥰 치킨을 맛 보았습니다.
까악~~~~🍗
바로바로

갓튀긴 후라이드
처음 접해 보는 치킨집입니다.
그런데 와우😌 성공 대성공!!!!


-갓튀긴 후라이드 경산점-

경북 경산시 압량읍 압독 3로 17

053-817-0201



방문포장 할인 4000원 대박이네요🤔
거기에 현금결제시
천원 더 할인 총 5000원할인
대단하네요. 아주 착한 가격으로 치킨 먹을
수 있네요.아~~주 좋습니다.🥰


갓튀긴 후라이드 경산점
매장안 모습입니다.많이 넓지는 않지만
매장서 바로 나온 후라이드는 진짜!!! 맛있쥬
맨주 한 잔과 아~~그립네요.😔

자유롭게 매장안에서 뜯고싶네요.

자!!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30분뒤 픽업 갔습니다. 준비되어 있네요.

순살 후라이드,양념 반반 그리고
닭똥집 튀김 주문완료.
금액 착하고요~~😎

 


치킨 박스 감성 돋습니다.😍
손글씨 치킨박스 너무 좋네요.
소중한 당신!!참 수고많으셨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는 닭똥집튀김😋
여기 후라이드 맛집인가봐요.
가는데 한20분 걸렸는데도 완전 빠삭해요.
오모나~~~♡.♡
맛있습니다.강추!!!


자.이제는 치킨 한 번 볼께요~~^^
역시나 순살매니아니까😊



갈릭소스도 포함
튀긴 건빵도 있네요~~^^
먹어봅시다!!^^♡


어머나~~^^제가 딱 좋아하는
양념입니다.대박!!!
달콤한 것이 딱 옛날 즐겨먹던
그 옛날 양념통닭♡♡♡

후라이드도 참 바삭하니 참 맛있네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후라이드도,닭똥집도
양념에 찍먹했습니다.
옛날 즐겨먹던 추억의 양념 치킨맛이었습니다.

가격대비가 아닌 제 취향저격한
갓튀긴 후라이드 진짜 강추해요😎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