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경산영대점 포장리뷰

반응형


몇 주 안 먹었더니 엽떡 금단현상이..😅
꾹꾹 참아왔던 엽기떡볶이
도저히 참을 수 없어 배달이 안되는
곳에 있는지라..굳이 차타고 다녀왔습니다.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
동대문 엽기떡볶이 였던가🥰



동대문 엽기 떡볶이 경산 영대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303-2
영남대역 5번출구에서 198m

매장 앞 잠시 정차했네요.


오픈 11:00 AM
마감 12:00 AM
포장.배달
813-8595


매장이 넓고 쾌적합니다.^^
화장실도 깨끗하네요.
엽기떡볶이 매장 이렇게 큰 곳은 저는
처음이네요~~^^


닭발,오돌뼈,튀김,주먹밥 등등
떡볶이 종류 외에도 굉장히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었다니.ㅋㅋ


신메뉴도 나와있습니다.
치즈죽? 음...궁금하긴 하나..도전하기엔
아직.🤣 준비 좀 하고요.ㅋㅋ


줄 맞춰 쿨피스.
사장님 성격 여기서 살짝 볼 수 있고요~~^^

엽기 반반 떡볶이에 토핑 추가 왕창 했습니다.
햄사리 +3
떡,오뎅,중국당면 까지~~^^
아이들과 먹을거니
착한 맛!!!

포장해서 출발~~~


쿨피스빼고 단무지로 변경했습니다.
추가 2개 더 결제~^^;;
단무지 욕심냈네요. 결국 2개 남기고요.

토핑 추가 너무 해서인지..
국물이 많이 없네요😭

이런토핑은 요리 많이 안 하시는건가요?
국물부족!! 거기에 치즈도 좀 부족해보이네요.

그래도 엽기떡볶이쥬😋
20분걸리는 거리여서 식었지만..
식어도 맛있는 동대문 엽기떡볶이입니다.😙

국물까지 빡빡 아이들과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엽떡은 와우😏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