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림핌 대구경산 도넛 카페 추천

반응형


대구 경산에 요즘 대형 카페
이쁜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겼네요.
검색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시골이었는데 ... 🤭
점점 핫 플레이스가 생겨나니 지나가다가
가고싶은 곳이 많아 지네요.


지나가다 오렌지 벽 뭐지?
하고 와봤네요. 이쁜 도너츠 천국카페네요.

림핌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734
오전 10시오픈



11시 넘어서 가봤더니..
사람 1도 없네요.
입구는 살짝 밋밋합니다.^^
옆 오렌지가 강렬해서인지 .심심한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 사이드쪽으로 포토존이네요.
알록달록 아이들 찍어줘도
상콤발랄 할 것 같습니다.^^


매월 첫 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매주 아니고요~~~^^ 매 월 입니다.


천장이 높고 화이트 바닥에
알록달록 인테리어에 마치 레고너낌~^^

창들도 크게크게 있고 시원시원하네요.


날씨가 좋아서 바깥보면서
멍때리기해도 아주 좋을 듯 합니다.^^
핫플이네요 핫플😎


의자 넉넉합니다~~^^


아이들 취향저격하네요.
알록달록 💛💙🧡
꼬맹이들 사진 찍어주면 많이 이쁠 듯^^


커피,쥬스,도넛 메뉴들 참고하세요^^
도넛들은 2000~3500 이네요.

브루어커피는 뭐..지?.. 리필도 가능 하네요.
일단 맛 보기로..와우 연해요 연해😅


도넛들 🍩 구경 해 봅시다.
(사진많음 주의)
트레이 들고 위생 장갑 끼고 고르시면 됩니다.



시나몬 도넛들^^
마싰네요😋


체리 생크림 . 신상이네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의 취향저격도
했네요. 이뽀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네요~^^;;
좀 크게 만드시지.ㅋ🤭🤭


이것저것 아이들 취향들꺼는 포장!!^^


여긴 포토존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사진만 찍기!!!
아직 여기는 Merry Christmas 🎅


일찍왔더니 천국이네요.
사진 백장 찍을 수 있고요🤭


심플하게 당 충전!!!😋
브루어커피는 너무 연하네요.
그냥 도넛에 목마름 갈증해소 너낌으로 마시기


오렌지 배경으로 포토존😙🧡


BOX도 이쁘네요^^


야외에서는 따뜻한 봄날에 즐기기로!!^^
넓어서 좋네요.


바로 앞 옆으로 주차장입니다.


화장실 앞~^^ 귀요미~~^^
이쁜 도넛 아이들 순삭합니다.

지나갈 일 있을 때 주말 나들이 때
한번 쯤 들러 아이들 사진 이쁘게 찍고
이쁜 간식타임 가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