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까사델 제주 경산카페추천

반응형


혼자옵소예~~~🏝
여기는 제주도잉가봉가~~~^^
대구 경산에서 제주도를 찾았답니다😎

차타고 제주도 왔네요.ㅎㅎ


까사델 제주 카페

경북 경산시 원효로 40길 23-7
월요일 휴무
매일 11:00-21:00


-노키즈 -


외관은 어김없이 돌담의 제주도 모습입니다.
따뜻한 햇살에 괜히 설레이는데요😎


단독주택이었나봅니다.
카페로 만들었는데 1.2층으로
있습니다.브런치 하러 오기 좋네요.
기회가 되면 브런치하러도 와보고 싶네요.



들어오자마자 좌측에 있는 야외석^^
빨간 우체통마저 감성 뿜뿜하네요.


커피,차 메뉴 다양합니다.
참고하세요~~^^
돌하르방 슈페너 우도땅콩크림 크로아상등등
제주도에 와 있는 듯
메뉴도 제주스럽습니다.😊


브런치, 디너도 있네요. 와우~^^
한적한 골목 안에 이런 카페 와우👍



자~~매장 구석구석 구경 한 번 해봅시다.^^


같은 카페 맞습니다.^^
1.2층 여러 느낌으로 골라 앉는 재미😌


딱 제주 느낌!!!여기!!!!^^


바로 맞은 편은 알록달록
어린이집 이네요~~^^ㅎㅎ


모자 쓴 돌하르방🤗
여행가고싶다..ㅠㅠ


1,2층 연결한 계단!!
좀 위험합니다.왜 노키즈존인지.
이해가😅 갑니다.


2층 올라오니 요리냄새가 확~~나네요.
브런치는 여기서 먹는 걸로 ㅋㅋ



2층메는 오픈 주방이네요.


주문한
돌하르방 슈페너 &제주청귤차&우도땅콩크림크로아상
푸짐한 한 상~~^^


돌하르방 슈페너 너무 귀욥😍
초코쿠키에 초코렛 하르방이 콕콕!!^^


청귤차이지만 노랑노랑 💛


많이 달지 않아 더 좋았던 청귤차🧡


하르방 쿠키 빼면 일반 아인슈페너☕🥛
달콤 생크림 식사 후 스트레스가 뻥!!^^
마시써용~~😁



크로아상에 고소한 땅콩 크림까지
바삭한 크로아상에
이 집 빵 잘하네~~😆

맛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경산속의 제주도!!
만족하며 재방문 꼭 하고싶은
그런 곳입니다. 뿌듯뿌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