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베트남 음식 짜조 만들기

반응형

집에 남아 있는 다진 돼지고기
처리해야 하니까..
맛있는 짜조 만들기 👩‍🍳



고작 4 개..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는데.
아이들 더 해달라고 난리네요.

짜조는 남은 고기 처리 위해
하는 거 아니고 짜조하기 위해 고기 사야하는
음식입니다.
그만큼 너무 맛있어요.😭


초간단을 선호하는 츄츄맘 레시피👩‍🍳

재료
다진 돼지고기
다진 마늘
양파
부추
후추
굴소스
라이스페이퍼

냉파하기도 좋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 버섯,파프리카등등
꺼내서 준비하세요.^^

야채는 많이 하지 않아요.물이 생기므로!!^^


돼지고기 간부터 합니다.
다진 마늘 반 스푼,후추 넉넉히 뿌려줍니다.
섞으면서 추가했네요.
후추팍팍🤏🤏


양파 ,부추 조금씩 최대한
얇게 썰어줍니다.

믹서기로 갈아도 되지만.귀찮으니까🤭
칼질 조금 더 하자구요~^^
그리고!!
굴소스 한 스푼 넣어 양념해줍니다.
골고루 섞어주세요.


촉촉하니 동글동글 말아 전 만들어도
맛있겠네요.😄


월남쌈 진짜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집에는 라이스 페이퍼가 있답니다.
사각 선호합니다.
깔끔하게 쌈 쌀 수 있어요👍

뜨거운 물 준비하시고
한 장씩 말아볼까요~~^^


아기 속싸개 싸듯이 조심조심 말아주세요.
통통하게 했네요.

조금 얇고 살짝 길게 하는게 더 빨리 익고
모양도 더 이뻣을 듯 합니다.^^


서로 달라붙지 않게 거리 두고 대기합니다.

후라이팬에 기름 너무 많이 하지 않고
굴러가며 튀기 듯 하겠습니다.


서로 붙지 않게 거리 두기 꼭!!!하기
붙고 기름 튀고 대환장 파티가 될 꺼니까요🤪

기름 묻힌 나무 티스푼 2개로 조심조심
굴러가며 약 8분 튀겼네요.^^


완성!!^^
속까지 골고루 잘 익었습니다.



고기 한가득 짜조 만들기 성공🤗
너무 아쉽네요.ㅜㅜ 4개밖에 없다니..

실패없는 짜조만들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