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초간단 떡국 만들기

반응형


오늘은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초간단
떡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삼시 세끼 진짜 힘드네요.🤪
그래도 행복하게..즐..즐기고 있답니다.

한 끼는 초간단으로 해먹자구요~~🤭


육수내기 귀찮고 급하게 해야 할 때
비비고 사골 곰탕 이용하는데
비비고는 사랑입니다.ㅎㅎ🤭


4인분입니다.
2봉지 다 부어줍니다.^^
짜니까 물도 조금 넣어주세요.간을 보세요🤏
저는 좀 짜더라구요.그래서 물과 섞어줍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떡 한바가지.ㅋㅋ🤭떡국 킬러들이라..
만두도 군만두밖에 없고.🤪그냥 투하!!!


4인분 이상 양이 되었네요🤣
떡국에 빠져 헤엄쳐도 되겠네요.
잔칫집마냥~~~~한 솥 끓였습니다.


계란 2알은 풀어서 넣어줍니다.
후추도 팍팍🤏🤏 뿌려줍니다.^^

떡이 눌러붙지 않게 계속 저어주세요.


파 솔솔 뿌려줍니다.
떡 하나 먹어보고 좋아하는 식감이 되면
완성~~~🤗


김가루,깨소금 ,참기름
뿌려주면 끝!!!

얼마나 맛있게요~~~~^^


딴 반찬 필요하지 않습니다.🤚
김치냉장고에서 바로 꺼낸 친정
김장 김치 🥬🥬하나면 끝입니다.


한 끼 든든하게 끝냈습니다.
떡국 만들기 참 쉽죠잉~~~🤭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떡국!!강추합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