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초간단 무생채 만들기 반찬 만들기

반응형

요즘 비빔밥에 빠져있습니다.
일주일에 2번은 먹는 듯..🤭

비빔밥에 빠질 수 없는 반찬
무생채 만들어 볼께요.한 십분 걸리나?.
진짜 초초초간단 레시피입니다.👩‍🍳

사실 무 만 맛있고 시원~~하면
참 맛있는 게 무생채 반찬이랍니다.



따뜻한 밥에 참기름 두르고
고추장 팍팍해서 비벼 먹고싶네요.🥴

재료
무 반개(작은 무)
꽃소금 2스푼
다진마늘 2스푼
황설탕 2스푼
고추가루 3스푼
식초 4스푼
깨소금 팍팍

-계량 티스푼-

무를 깨끗이 씻고 껍질을 벗겨줍니다.

초록초록해도 시원하고 달고 맛있어요.🥰

☆농협로컬푸드 야채들 진짜 강추☆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작은 무가 썰기도 좋고 아이들과
먹기좋은 사이즈가 되네요. 좋아좋아🤗


볼에 넣고 대기!!^^


금방 먹는거라 양이 아담하네요👩‍🍳

티스푼으로 계량했습니다.
사실 김수미스타일로 이만큼 적당히..ㅋㅋ
이런 스타일인데..ㅎㅎ🤭

고추가루.다진마늘.황설탕
식초.꽃소금 한번에 넣어 살살 섞어줍니다.



마지막은 깨소금 아끼지 않고 팍팍🤏팍🤏🤏
넣어주면 완성~~^-^

진짜 간단하쥬?


너무 간단한 요리라
그때그때 해먹기 아주 좋습니다.
10분도 안걸리는 요리.?..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 입니다.👩‍🍳

진짜 간단한 밥 반찬입니다.^^
여기에 참치캔 하나 따서 비벼먹으면.
꿀꺽😋😋 끝도 없이 먹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