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초간단 부추전 맛있게 만드는 법

반응형


🏡 주말내내 대단하게 먹습니다.😅
집 밖은 위험하고 집 안은 불어나는 체중으로..
🤣🤣🤣

종일 설거지하는 느낌.뭐죠?
초간단으로 부추전 만들어 저녁은 간단히
해결해 보았습니다.


동그란 부추전만 만들면
재미없으니 오늘은 사각팬 이용해서
네모 ㅁ 부추전 만들기👩‍🍳

재료
건새우

부침가루
부추
멸치액젓



건새우 한 그릇(밥그릇계량)
약 200ml 물에 잠기도록 불려줍니다.


부추 약 한 주먹은 깨끗이 씻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썰어줍니다.
(취향대로 잘라주세요)


물에 뿔린 새우볼에 그대로 부침가루
한 그릇을 부어줍니다.
물이 살짝 부족해서 조금 더 넣었네요^^
부침가루를 충분히 잘 풀어줍니다.



그리고 멸치액젓 🥄 반 스푼을 넣어줍니다.
꼬리꼬리한 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썰어 둔 부추를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먹음직스럽게 섞어주고 잠시
숙성 ㅋㅋ 시켜 줍니다.약 30분!!!

군더더기 없는 진짜 초간단 레시피입니다.🤗


전은 기름 충분히 둘러 구워야 제 맛입니다.😌
아들 취향대로 얇게 한 장
딸 취향대로 두껍게 한 장
바싹하게 구워줍니다.👩‍🍳


음~~😌 냄새 좋고요~~♡


완성🤗
사각모양 전 자르기도 편하고 좋네요.ㅎㅎ



전은 초장에 찍어먹는 츄츄네🏡
액젓으로 간을 충분히 냈기때문에 굳이
찍어 먹을 장은 필요없지만 🤭

초초간단 레시피이죠?
진짜 빠른시간에 만들 수 있는 영양가득한
초간단 음식입니다.^^

실패없는 레시피
별거없는 레시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