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크리스마스 ,티라미수 초코파이 편의점 간식 추천

반응형


편의점 간식 쇼핑지옥에 빠졌습니다.😅
살은 어찌하리오..ㅠㅠ.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너무 이쁜 거 아닙니까!
까악~~~😍

보자마자 들고 왔습니다.
좋아하는 티라미수 맛도 함께!!!



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2.500원
티라미수 1.600원 (행사금액)

초코파이가 아주 큼직막하니 미니 케이크
사이즈라 해도 되겠습니다.😆


사실 초코파이 맛있지만 살..을 위해서 ㅠㅠ
피하는 간식중에 하나인데..
일단 패키지가 너무 이쁘니..들고 왔네요.



반듯하지 못 하네요.^^;
초코파이 이렇게 이쁘기 있기😆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해도 되겠습니다.
몇 개 포개어 꾸미면 꽤 분위기 나겠는데요🎄
요즘 큰 케이크보다는
미니 사이즈 선호하잖아요.

큰 사이즈는 다 먹지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연말에 케이크 하나 없음 썰렁하겠고 크리스마스 초코파이로
분위기 내기 딱 입니다.
강추합니다.😎


❤💗💚
컬러조합 너무 마음에 들고요~~^^♡
음식은 보는 즐거움이 중요하죠.
초코파이가 이쁘네요 ㅎㅎ

맛은 짐작되는 맛😋
새콤달콤 안은 폭신폭신^^
아이들도 잘 먹네요.혼자 하나는 다 못 먹겠어요.
달아요~~^^


티라미수 초코파이~~^^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어야 겠습니다.
티라미수보다는 초코맛이 더 강한 듯 합니다.

아이는 먹자마자 앗!커피맛이다.맛있다~~
라고 하네요.ㅋㅋ


사실 맛은 다 아는 맛^^
맛있긴 하지만 이쁨이 더 했던
만족스러운 편의점 간식 후기였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케이크 준비 못 하신 분들
편의점으로 고고하시죠🤗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