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드디어 먹어보다

반응형

뒷 북이지만 아직도 마트에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는 품절이 많더라구요.😅

양파사러 집 앞 마트 갔다가
오메나🤭 꼬북칩 2봉지가 있네요.
다른 분을 위해 1봉지만 가지고 왔습니다.ㅎ



나도 먹어봤다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꼬북칩 처음에 오리지널 먹었을 때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굉장히 바삭하고 콘스프맛 취저맛이거든요.🤭

인절미,시나몬 등등 다른 맛들은
마트에 많던데..
초코 츄러스맛은 얼마나 맛있길래~^^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칩 무게가 무거워졌네요.^^
묵직합니다.


본격적인 자유시간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들고 옵니다.😆
조명 좋고~~~ 아무도 말 걸지 않는
모두 잠든 후에😎 나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딱 입니다.거기에 구하기 힘든 과자까지 👍


한 봉지 그대로 쏟아 붓고 ㅎㅎ
시식 준비 완료!


진짜 묵직하니 무게가 무거워졌습니다.
하나 먹어봅니다.
와우~~ 😋 이거이거 어디에서 먹어 본
묵직한 코코아 느낌인데..
아 기억이...🥴

맛있네요.진짜~~🤎
혼자 먹기 미안하네요.ㅋㅋ
내일 아그들 맛 보여줘야 겠습니다.
2봉지..다 가지고 왔어야..🤭


초코맛도 진하고 츄러스맛도 은은하게
끝맛에 남습니다.
츄러스보단 초코가 주인공인 듯 합니다.😍

마트에 보이면 꼭 사세요.맛 보세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