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매일 먹고 싶은 맛 야식추천

반응형

얼마 전까지 일주일 2번은 먹었는데.
다이어터들 피해야 하는 음식 베스트 3에 드는
떡볶이!!😭
다이어터는 아니지만..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일주일 1번 불금이면 어김없이 먹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 이죠🥰
빠빠~~빨간 맛~~❤❤


한국인이라면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있을까😅
싶습니다.진짜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금요일이면 남편이 항상 퇴근 하면서 들고 들어오죠^^ 옥수수와 함께.ㅋㅋ



어김없이 큰 봉지에 따뜻한 엽떡 들고 귀가😍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항상 엽기떡볶이에
햄.중국당면(넙적한 면) 사리 추가합니다.까악~♡
아이들도 먹기때문에 착한 맛으로!!!


어라 이날은 오뎅에 떡까지~^^;;;
어쩐지 푸짐하더라~~ㅎㅎ


오픈 임박입니다.🤪
쿨피스 대신 꼭!!!단무지로 변경한답니다.
단무지 빠진 엽떡 🤭 노노~~^^


짜잔~~🤗
아~~~너무 심한 비쥬얼입니다.ㅠㅠ
사진 보면서 또 침 질질질~~~~



제일 진짜 좋아하는 햄!!!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이 너낌~~😎
꼭 추가해야하는 메뉴입니다.강추!!!!



엽떡은 이 그릇 그대로 먹어야 제맛입니다.
이쁜 그릇 다 필요없고요~^^


중국당면 넙적한 면인데..
이건 신랑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거라
꼭 추가합니다. 단점은 국물이 졸아요.
그래도 맛있지만 말입니다.ㅋㅋ

떡보다는 오뎅 매니아라 엽기오뎅을
시키고 싶지만..떡매니아 아이들😑ㅎㅎ



착한 맛은 성인 입맛에 1도 맵지 않습니다.
매운 거 진~~짜 못 드시는 분은 맵다고도
하시더라구요.😅
아이들도 물 마셔가면서 엄청 먹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다른 메뉴들
먹어보지도 않았네요.^^ 오로지 떡볶이만!!!
튀김류는 먹어봤지만
아는 맛.특별할 거 없이...😅

금요일에 막걸리와 떡볶이 !사진만 봐도
힐링입니다.
이번 주 야식!!엽떡 어떠세요?😎

반응형